[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메이아이가 ‘mAsh’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메이아이의 주요 제품인 mAsh의 공식 홈페이지로 배포된 이번 웹사이트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A부터 Z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메이아이가 서비스의 전용 사이트를 구축한 첫 사례인 만큼 기능 상세 설명, 데모 체험, 관리자 페이지, 맞춤형 소개서 신청 등 고객이 필요한 정보를 모두 담았다. 이외에도 서비스 블로그 연동,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안내문, 메이아이 홈페이지 등의 페이지 접속이 용이하도록 구성됐다.

본 사이트에서는 서비스가 제공하는 주요 기능을 상세히 파악할 수 있는데, 고객 행동에서 추출한 오프라인 방문자의 심층 데이터인 ‘고차원 방문객 데이터’, 모든 매장 데이터를 한눈에 파악한 오프라인 애널리틱스 툴인 ‘전 지점 데이터’, 필요한 숫자만, 필요한 형식으로 가공하는 데이터의 기본인 ‘데이터 연동 시스템’, 숫자로 말하는 제품의 인기도 ‘체류 시간 관심도 트래킹’의 주요 기능 4가지를 사이트에 공개했다.

다양한 기능을 통해 본사와 점주는 “C점은 MD ZONE에 가장 많은 방문객을 유치했고, 방문객의 32.6% 가 체류니다”, “이번 달 최다 방문객 유치 점포인 A점에 1349명의 고객이 방문했다”와 같은 인사이트를 추출할 수 있다.

박준혁 메이아이 대표는 “mAsh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사에게 더 효과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잠재 고객에게는 mAsh를 더 빠르게 소개하고 기존 고객에게는 mAsh를 더 손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됐다. 특히 mAsh 제공 데이터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어떻게 쓰이고 어떤 결과를 보여줄 수 있을지 보여줄 수 있게 됐다”라며 홈페이지 개설의 효과를 전했다.

mAsh는 CCTV를 AI로 분석해 매장 방문객 데이터를 추출하고, 이를 통해 오프라인 공간의 마케팅을 돕는 애널리틱스 툴이다.

한편 mAsh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사의 성함, 회사명, 이메일만 기입하면 소개서와 데모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