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X1R II ,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 및 가변 로우패스 필터 특징

소니코리아는 세계 최소형 풀프레임 하이엔드 카메라 ‘RX1R II’를 지난 11월17일 국내 첫 공개했다.

RX1R II는 2012년 11월 ‘한 손 안의 풀프레임’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기존 플래그십 DSLR에만 탑재해 온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혁신적인 크기와 무게로 구현해 풀프레임 카메라의 새로운 대안을 제시해 온 ‘RX1’ 시리즈의 최신 제품이다.

▲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카메라 'RX1R II' 출시

이번 신제품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 중 최고의 플래그십 모델이다. 특히 RX1R II는 소니만의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통해 4,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와 세계 최다 399개 포인트의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한 손에 쥘 수 있는 초소형 바디에 담아 일상에서도 손쉽게 풀프레임 카메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혁신적인 풀프레임 카메라의 탄생은 세계 디지털 이미징 시장 50% 이상 의 1위 기업인 소니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카메라 전문가들이 인정한 명품 렌즈를 최적의 밸런스로 작은 카메라에 완벽하게 구현한 결과다. 특히 소니는 센서와 렌즈의 완벽한 조합을 위해 마이크론(0.001mm) 단위로 풀프레임 센서 면과 렌즈의 위치를 정밀하게 설계하고, 이미지 중심에서 주변부까지 최상의 해상도를 구현하고자 섬세한 공정의 수작업으로 희소성에 높은 완성도까지 갖추어 최정상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로 가치를 극대하였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RX1R II는 소니가 오랜 시간 계승해온 장인정신의 DNA를 바탕으로 일궈낸 혁신의 진화이며 더욱 완벽한 카메라의 탄생을 위한 끊임없는 고민의 결과물”이라며 “소니는 사진을 위한 모든 기술을 한 손 안의 작은 크기에 담은 최정상급 풀프레임 하이엔드 카메라 RX1R II를 통해 앞으로도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의 압도적인 1위의 자리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