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채용 우대·승진·학점은행제 학점 인정 등 다채롭게 활용이 가능한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시험이 오는 9월 5일 시행을 앞두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도로교통사고감정사는 '2021 평생회원반'을 통해 수험 표만 제출하면 합격할 때까지 최신 강의 및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지원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의 평생회원반은 수험생들의 고득점 취득을 돕는 '3회독 커리큘럼'을 개발해 이를 따라 운영되고 있다. 체계적으로 이론을 정리하는 '입문특강+기본이론', 실제 시험에 필요한 감각을 배양하는 '핵심요약+문제풀이', 시험장에 들어서기 전 최종 실력을 점검, 확인해 보는 '모의고사+기출해설' 단계로 완성하는 커리큘럼이다.

강의에는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전문 교수진 2인이 입성해 수험생들의 실력 완성을 확실히 책임질 예정이다. 방대한 시험 범위에서 합격에 필요한 핵심만을 압축하고, 최신 출제경향을 토대로 엄선한 중요 포인트를 대방출한다. 질문사항은 '1:1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교수진에게 질문, 답변하며 밀착 관리가 이루어진다.

아울러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의 자체 수험서는 강의에 효력을 더해준다. 비전공자나 초보 수험생도 학습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친절한 해설과 여러 부가 학습자료를 포함하고 있다. 

이 외에도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가 업계 유일 '1+2차 실전 모의고사'를 평생회원반 수강생 전원에게 무료 배포한다. 해당 모의고사는 지난해 설문조사에서 수강생 만족도 90%를 기록하며 시험 전 실력을 점검하기 유용하다는 평이 이어졌다. 모의고사의 문제는 도로교통사고감정사 전문 교수진이 직접 출제했다. 

'2021 평생회원반'의 수강신청과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도로교통사고감정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