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Game.tv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 ‘Game.tv(게임닷티비)’가 (주)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와 공식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게임닷티비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한 공식 이벤트 매치들을 운영하게 된다. 해당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게임닷티비 유저는 총 상금 200만원이 걸린 커뮤니티 리그나 클랜 대항전에 참여할 수 있다.

클랜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문의메일에서 보다 자세한 참가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게임닷티비는 추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대회의 파트너로 참여해 시드 선발전 리그를 함께 진행하고, 게임닷티비 이용자에게 시드권을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둔 ‘Game.tv, Inc.’에서 제공하는 동명의 서비스 ‘게임닷티비’는 게임을 사랑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e스포츠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서는 전 세계 게이머들과 함께 커뮤니티 및 클랜원을 빠르게 모집하고 글로벌 토너먼트에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게임닷티비’는 AI(인공지능) 기반 e스포츠 어시스턴트를 통해 자동화된 토너먼트 운영이 가능하므로, 누구나 손쉽게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할 수 있다.

로젠 샤르마 Game.tv 대표는 “이번 파트너쉽 체결을 통해 게이머들이 보다 많은 이벤트를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게임닷티비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e스포츠를 즐겨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