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상반기 공채 시즌의 마지막 기회를 붙잡을 수 있는 ‘취업 전략’을 독점 공개한다.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단 4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에듀윌 취업 ‘노른자 박람회’를 통해 합격 꿀팁을 모두 공개할 예정이다.

3년 연속 취업 교육 1위를 달성한 에듀윌 취업은 2,557%의 폭발적 합격자 수 증가 노하우를 모두 담아 공기업 및 대기업 취업 전략을 제공한다. 공기업 직무 컨설팅 전문가와 대기업 취업 컨설팅 전문가가 직접 연사로 나서 대기업 수시 채용 접근법, 자소서&면접 중심 대기업 취업 성공 전략, 공기업 입사 전 필수로 알아야 하는 직무 정보, 5월말 채용 예정인 서울교통공사 합격 전략까지 취업 노른자 정보를 공유한다.

5월 28일까지 에듀윌 취업 노른자 박람회 사전 신청을 완료한 취업준비생에겐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공기업·대기업 서류 및 면접 강의, 취업 전강좌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전원 제공한다. 또, 사전예약 선착순 200명에게 에듀윌 취업 NCS와 GSAT 한정판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대기업, 공기업 상반기 막바지 채용을 노리고 있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어디서도 쉽게 들을 수 없는 합격 전략을 공유하고자 이번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했다. 사전 예약 혜택은 물론이고, 박람회 중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 취업은 취업 박람회 외에도 공기업, 대기업 취업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공기업 취업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취준생을 위한 NCS 레벨업 패키지부터 시작해 공기업, 대기업 취업 단기 패스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성공 취업을 위한 에듀윌 취업의 다양한 솔루션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