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토목기사가 실제 합격생의 노하우를 엿볼 수 있는 ‘합격생 필기노트’를 하루 30명 한정으로 배포하고 있다. 

에듀윌 토목기사에 따르면 ‘합격생 필기노트’는 초시생의 학습 부담을 낮춰주기 위해 에듀윌에서 자체 제작한 책자다. 

실제 합격생의 문제풀이 요령을 그대로 담았고, 25분 분량의 강의를 한 페이지로 정리했다. 과목 별 핵심 키워드에 따라 필기 2권/실기 1권으로 분할 구성됐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 소식을 특정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추첨 2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선물한다. 

에듀윌 토목기사 관계자는 “방대한 토목기사 이론을 핵심만 간추려 정리하기란 사실 쉽지 않은 일이다. 이러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통해 탄생한 합격생 필기노트는 필기 고민을 해결함과 동시에 합격생 노하우를 깔끔하게 정리한 알찬 구성으로 많은 수험생들이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소개했다. 

에듀윌 토목기사는 완성도 높은 학습 지원 시스템을 갖춘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6개월 단기 합격반’, 합격 시 환급해주는 ‘0원 합격패스’, ‘국가 IT기술 자격증 무료 강의’ 등 신규 수강생 모집도 진행 중이다. 

해당 과정 모두 합격 맞춤 커리큘럼, 강의 만족도 98.5% 전문 교수진, 전 과목 최신 강의로 구성했으며, 교수 1:1 밀착 학습 관리와 같은 특별 서비스로 혜택을 높였다. 

‘합격생 필기노트’와 관련 강좌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