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혜진 기자] 페이코의 멤버십 솔루션 사업이 프랜차이즈 기업 공략에 나섰다.
NHN페이코가 페이코 기반의 고객관리(CRM) 솔루션 ‘페이코 멤버십 클라우드’를 통해 멤버십 솔루션 사업을 본격화하고 회원 및 리워드 체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프랜차이즈 기업 확보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페이코 멤버십 클라우드는 국내 최초 클라우드 기반 마케팅 솔루션으로 ▲클라우드 형태의 온오프라인 통합 회원 관리 ▲간편하고 안전한 멤버십 구축 ▲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기능을 강점으로 편리성과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기업별 맞춤 멤버십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가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인만큼 ‘회원 및 멤버십 리워드 체계의 손쉬운 설계’와 ‘마케팅 정책의 유연한 구현’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별도 서버 구축이 필요하지 않아 온라인과 오프라인 회원을 동일한 정책으로 통합해서 관리하기 용이하다.
‘페이코’와 동일한 레벨의 안전한 회원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개인정보 이슈 및 기술 역량으로 인해 시스템 구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의 진입 장벽을 낮췄다는 평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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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혜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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