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플레이위드가 사전 가맹 진행 중인 스팀 PC 카페가 신규 추가 라인업 3종을 공개했다.

오는 5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공개된 추가 타이틀은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Clone Drone in the Danger Zone 개발사 Doborog Games), 퓨리 언리쉬드 (Fury Unleashed 개발사 Awesome Games Studio), 헬로 네이버(Hello Neighbor 개발사 tiny Build)의 3종이다.

클론 드론 인 더 덴져존은 로봇을 주제로 한 대전 액션 게임으로 사용자는 로봇 검투사가 돼 다른 로봇과의 격투를 통해 기술과 부품 강화를 통해 최고의 일인자가 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캠페인, 챌린지, 배틀 로얄 등 다양한 방식의 전투를 진행하며, 로봇을 키워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 게임은 트위치를 지원하고 있어 스트리머들 사이에 채팅, 대화 등을 통해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 등으로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다.

퓨리 언리쉬드는 대표 로그라이크 액션게임 중 하나로 만화풍의 그림과 부드러운 조작 그리고 전투 액션의 재미를 더해 많은 게이머들의 인기를 얻기도 한 게임이다. 특히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다. 또한 사용자가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타격감을 높일 수 있는 콤보 시스템과 한글 모드 지원으로 더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헬로 네이버는 호러 어드벤처 게임으로 수상한 이웃의 집에 몰래 숨어들어가 지하실에 있는 무언가를 찾아내어 정체를 밝히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마치 외국 공포 영화 소재를 보는 듯한 진행 방식과 더불어 효과음과 음악이 사용자의 플레이욕구를 자극한다.

스팀 PC Cafe는 밸브(Valve Corporation, 대표 게이브 뉴웰)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스팀 게임을 국내 PC방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현재 플레이위드는 시범 공개 서비스를 전국 200여개의 PC방에서 진행함과 동시에 PC방 업주들에게 현금 1억원을 지급하는 사전 가맹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 스팀 PC 카페는 5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만만의 준비를 통해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약 1500여개의 PC방이 사전가맹 신청을 완료했으며, 계속적으로 사전 가맹 문의가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