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공인중개사 전문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가 실제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의 과목별 공부 모음집 증정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지원하고 나서 눈길을 끈다.

공인마스터는 4월 30일까지 신청자 전원에게 합격자 멘토들의 과목별 공부 모음집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의 방대한 학습량은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움을 겪는 요인 중 하나로, 과목별 공부 모음집은 32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좀 더 수월하게 학습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공부 모음집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중개사법, 공법, 공시법, 세법까지 과목별 공부방법, 필기노트, 최신 기출문제 분석, 32회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 방법 등이 수록되어 있다. 효율적인 학습을 도와줄 공부 모음집은 네이버 카페 공인마스터에 가입 후, 이벤트 게시글에 신청 댓글만 달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6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공인중개사 시험 전문 카페 공인마스터에서는 공부모음집 외에도 무료 인강, 기출문제, 핵심용어집, 전과목 모의고사, 초시생 가이드북 등 다양한 학습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합격자 및 현직 공인중개사 멘토들에게 공부 방법이나 실무 노하우도 들을 수 있으며, 회원간 활발한 소통을 통해 다양한 정보 공유도 가능하다.

2021년 32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과목별 공부 모음집과 다양한 학습 정보는 네이버 공인마스터 카페에서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