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L 쇼핑몰 쇼럽, 저렴한 가격에 결제금액 부담까지 줄여"

[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국내최초 후불제 BNPL(buy now pay later) 쇼핑몰 ‘쇼럽’(대표이사 여태식)에서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우리육우 브랜드 ‘참연한소’를 후불제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쇼럽은 ‘참연한소’ 브랜드와 손을 잡고 안정적인 판매망을 제공하는 한편, 공동 마케팅을 통해 육우 소비 촉진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참연한소 브랜드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와 협력사 축산물 전문 농업회사법인 ㈜참연푸드웰(대표 김명원)이 공동으로 만든 우리육우 브랜드다.

㈜참연푸드웰은 앞서 TV 홈쇼핑과 쿠팡을 통해 우리육우 제품을 선보인 바 있으며, 새 브랜드 론칭을 계기삼아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쇼럽에 입점하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따라 쇼럽에서는 ‘참연한소’ 우리육우 제품도 저렴한 가격에 후불제로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쇼럽은 외상식 후불제(Pay Later) 쇼핑몰로서, 상품가격의 일부를 선결제하고 나머지 결제는 소비자가 돈이 생길 때마다 자유롭게 갚을 수 있는 후불제 쇼핑몰이다. 현금이나 카드는 물론 소비자가 직접 쇼럽을 지인들에게 홍보해 얻은 적립금으로도 후불 결제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쇼럽에서 참연한소 설도 불고기용 300g을 구입할 경우, 9,200원만 지금 지불하면 나머지 3,400원은 3개월 내에 갚으면 된다. 게다가 구입 시 구매혜택으로 적립금을 3% 지급하므로 후결제 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특히 현재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첫인상 후기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00만원 적립금이 지급된다. 참연한소는 물론 쇼럽의 다양한 입점상품을 더욱 저렴히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적립금 100만원 지급 프로모션은 4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쇼럽 관계자는 “최근 육우 농가가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쇼럽을 통해 ‘참연한소’ 제품을 제대로 알리고 육우 마케팅에 적극 동참할 수 있어 의미가 크다”며 “쇼럽만의 후불제 판매 방식을 통해 소비자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육우농가는 안정적인 판매플랫폼을 갖게 되어 소비자와 생산자간 ‘윈윈’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참연한소 제품은 쇼럽 홈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