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곱창짜글이’라는 새로운 메뉴로 각광을 받고 있는 팔도돼지곱창이 kbs2tv 생생정보 프로그램 고수의 부엌 코너에 출연했다. 

팔도돼지곱창은 ‘豚(돼지-돈)내려온다’는 캐치프레이즈로 누구나 좋아하는 전통음식중 하나인 돼지곱창을 새롭게 브랜딩한 브랜드로서 색동 오방색컬러와 전국 돼지곱창맛집을 표방한다.

조선의 힙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디자인과 문양, 디테일한 컬러감과 깔끔한 메뉴들은 이미 2030세대들에게 주목을 받고 잇었다. 또한, 색동을 뉴트로하게 표현하여 카페처럼 깨끗하고도 감각있는 공간에서 즐기는 음식으로 새롭게 포지셔닝하고 있다. 

대표 셰프인 김기훈 셰프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돼지곱창을 만들어내기 위해 전국의 곱창맛집이라는 곳은 안가본적이 없다”고 말한다. 

대표메뉴인 ‘곱창짜글이’는 오리지널과 순대곱창짜글이,우삼겹곱창짜글이 등이 있는데, 자작한 국물에 기존의 돼지곱창 전골을 재해석해서 매콤하면서도 중독성강한 맛으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시그니쳐메뉴이다. 곱창짜글이 시식후에는 로제리조또까지 즐길 수 있다. 

이번 생생정보 방송에서는 곱창짜글이의 베이스소스와 돼지곱창의 잡내를 없애기 위해 직접 착즙한 사과즙, 훈연기계를 활용하여 깊은 풍미를 자아내는 숯불직화곱창까지 팔도돼지곱창만의 다양하고도 특별한 비법들이 소개된다.  

팔도돼지곱창은 생생정보 방송 출연 기념으로 카카오톡 ‘팔도돼지곱창’ 친구추가시 4월 한달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또한, 배달의 민족 배달앱에서도 5천원 할인쿠폰(군자점사용가능)을 증정한다. 전통을 재해석한 색동과 전국팔도의 돼지곱창맛집을 표방하는 팔도돼지곱창은 군자점과 합정점 2곳이 있다.

관련문의는 카카오톡 “팔도돼지곱창” 검색 후 채널추가를 통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