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소형 저소음 에어서큘레이터로 알려진 ‘시라파 에어 서큘레이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라파 에어 서큘레이터’는 업계 최초로 8단계 초미세조절 기능이 탑재된 모델이다. 수면모드 등 무소음 모드를 활용하면 야간, 수면 시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급격한 온도 변화에 취약한 신생아들을 위한 아기바람부터 공기의 빠른 순환을 도와주는 강력한 터보 기능까지 필요한 용도에 맞추어 바람 세기를 선택할 수 있다. 

좁은 사무실에서도 자리를 많이 차지 하지 않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정용이나 캠핑 휴대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저소음 BLDC모터를 차용한 BLDC 선풍기로 오래 사용해도 변함없이 강력한 풍속을 보장한다. 리모컨도 기본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있어 원거리에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신일, 보국, 크레모아 등 기존 유명 제품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웠던 고객들에게 우수한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계자는 “탁상용 무선 선풍기만큼 부담 없는 사이즈이지만 전후좌우 어디로든 강력한 바람을 내뿜기 때문에 냉방, 환기 모두에 적합한 제품이다. 날개 각도부터 스탠드의 안정성까지 모든 면을 꼼꼼하게 설계한 제품으로 써큘레이터 추천 시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다. 무풍 에어컨 등 기존 냉방 시설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월천누나에서는 ‘시라파 써큘레이터’ 구매 고객에게 단 일주일만 무려 58%의 놀라운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다. 이 밖에도 기간 한정 사은품 증정, 베스트리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