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나가스왑(Nagaswap)프로토콜의  BNW토큰이 3월 29일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프로비트에 상장했다

프로비트에서 진행한 사전판매에서 100만 달러 완판을 기록한 나가스왑은 DEX를 표방한 완전한 탈중앙화 거래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으며, 프로젝트 생태계 내에서 거래 또는 결제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나가스왑 게임에서 토큰을 사용해 포인트를 축적하고 여러 아이템과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나가스왑 프로토콜은 접수되는 주문에 한하여 공정하게 개별 순서를 지정함으로써 작업 실행 충돌을 방지하는 새로운 온체인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최근 ANTARES 거버넌스 토큰 출시로 BNG토큰이 팬케이크스왑 거래 첫날 9,000% 까지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나가스왑은 스테이킹, 파밍 서비스도 준비중에 있다.

나가스왑을 상장하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코인게코에서 국내 2위, 세계 21위에 달하는 신뢰성 부문 랭킹을 선정한 바 있다. 이밖에도 국내 거래소를 대상으로 특금법이 발효되는 가운데 AML시스템을 구축하여 특금법 인증을 마쳤다. 프로비트는 현재까지 단 한번도 해킹 및 보안 이슈가 발생하지 않은 거래소이다. 

나가스왑 관계자는 “이번 상장을 계기로 국내 가상자산 시장에서 영향력을 증대시키고,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