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수원 시청역 5분 거리에 위치한 섹션 오피스 ‘엘리시아 IT 타워’가 분양 소식을 전했다. 

한국부동산원이 발표한 '2020년 4분기 상업용부동산 임대동향조사'에 따르면 상업·업무용 부동산 중에서도 오피스 투자수익률이 가장 높았던 만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2020년 전국 오피스 매매 거래량은 전년 대비 37%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주택 규제 강화와 저금리 기조 장기화로 오피스 시장이 반사이익을 보는 것으로 분석된다.

섹션오피스는 다른 수익형 부동산 투자 상품 대비 수익성이 높게 나타났다. 

‘엘리시아 IT 타워’는 수원 팔달구 인계동 일대에 연면적 6,558평, 지하4층 ~ 지상15층 규모로 오피스 264실, 상업시설 46실 규모로 이루어져 있다. 

아울러 GTX-C 노선, 신분당선 연장 등의 교통호재와 수원시청역(분당선)의 초 역세권에 위치해 사통팔달의 교통여건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입주 기업 및 직장인들의 출, 퇴근 및 타 지역으로의 이동이 용이 함으로, 상업용 투자자 이외에도 많은 다수의 기업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수원 인계동 엘리시아 IT타워의 문의 사항은 해당 홍보관 또는 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