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강남비상에듀 입시학원은 8명 소수인원을 구성해 수업지도하고 있으며, 국어와 영어 그리고 수학 과목을 중점으로 2학 1습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스케줄은 2시간은 기본 개념 등의 수업을 듣고 이 후 1시간 동안은 이전 수업을 듣고 배운 내용을 익힐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1시간 동안 이루어지는 자습은 프라임 자기주도학습을 통해 이루어진다. 프라임 자기주도학습은 학생이 알아서 공부하도록 방치하지 않으며 학생의 현재에 따라 무엇을, 어떻게, 얼마나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수업내용이 이해가 되지 않거나 부족한 부분이 있을 경우에는 질의응답을 통해 언제든지 수능과 관련한 문제질문이 가능하다.

수능대비를 위한 지도를 하고 있는 강남비상에듀학원대치본원은 수학집중 프로그램을 적용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의 약점유형별로 그룹을 구성하고 있으며, 그룹별 수학담임을 한 명씩 배치해 학생의 연간 성적변화, 학습계획, 개별과제 등과 학습에 대한 체크와 상담을 운영하고 있다.

강남비상에듀 서울재수학원은 중요 개념 강의 부분은 한 번의 수업으로 완벽한 이해가 되지 않거나 시간이 지난 후 기억이 희미해질 수 있기에 재원생에게 다시 볼 수 있도록 제공되고 있다. 이에 강남비상에듀학원대치본원 측은 성적이 중위권 이하라면 2~3번 정도 일정주기로 반복하는 것이 효과적일 수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강남비상에듀학원대치본원은 수업공간과 자습공간을 분리 운영하고 있다. 교실에서 수업과 휴식, 자율학습이 동시에 이루어지면 안정적인 학습분위기를 갖추기 어렵기 때문에 학생 개개인별로 지정된 자습공간을 지정해주고 남학생과 여학생을 분리해 공부와 관련 없는 요인을 차단하고 있다.

강남비상에듀 입시학원은 출결관리를 위해 출결카드를 사용하고 있으며, 학생이 등원함과 동시에 학부모에게 SMS문자가 자동으로 통보되고 있다. 미리 학부모와 확인되지 않은 지각 시에는 학원에서 학생 및 학부모에게 전화가 가고 이러한 경우에는 무단지각으로 처리하고 있다.

한편, 소수정예재수학원 강남비상에듀는 토요일에도 수업 및 의무자습을 실시한다. 토요일의 경우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수업과 자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저녁 이후 자습을 희망하는 학생은 평일과 마찬가지로 저녁 10시까지 자습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강남비상에듀학원대치본원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