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가전제품 유통 기업 ㈜삼마에스크로는 자사의 진공청소기 브랜드 로나프를 통해 신제품 ‘로나프 T11 home 무선청소기’를 4월 중 새롭게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로나프 T11 home 무선청소기는 고성능 BLDC 모터를 탑재해 최대 17000pa 수준의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장시간 사용에도 발열이 적은 것은 물론, 섬세한 흡입력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부터 큰 이물질까지 깔끔하게 흡입한다.

무선청소기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배터리의 경우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사용 시간 30분을 제공한다. 우수한 내구성을 갖춰 장시간 사용에도 발열이 적고 호환 가능한 여러 가지 툴을 함께 제공해 넓은 규모의 생활공간뿐만 아니라 손이 잘 닿지 않는 부분까지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다.

로나프 T11 home 무선청소기는 12등급 헤파필터를 통해 한번 흡입된 먼지가 다시 배출되지 않도록 하고 있다. 또한 고속 회전이 가능한 물걸레 키트를 사용할 수 있고 청소기 자체에 LED 라이트가 탑재되어 평소 청소가 어려운 소파 밑이나 침대 밑 등 어두운 부분도 밝게 비춰 꼼꼼하게 청소한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제품 전용 스탠드 거치대 사용 시 더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다. 특히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KC전기용품 안전인증을 취득한 바 있어 믿고 사용 가능하다.

㈜삼마에스크로 관계자는 “자사의 새로운 청소기 브랜드 로나프를 통해 신제품 T11 home 무선청소기를 선보이게 됐다. 오직 품질에만 집중한 제품으로 쾌적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할인,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삼마에스크로에서는 로나프 T11 home 무선청소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고객에게 할인과 더불어 전용 물걸레 키트 할인, 전용 거치대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