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컴퍼니한국경제TV에서 김도진 수석팀장의 수익 창출 방법 공개 및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첫번째 이벤트로 무료종목 2~3종목을 소개하여 10%의 수익률을 체험할 수 있으며, 두번째 이벤트로 4월1일~ 4월30일까지 김도진 수석팀장의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 50%의 큰 할인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식으로 수익을 낸다고 하여도, 결국 재투자에서 모든 손해와 빚까지 생기는 현상이 대부분이다. 지난 2020년은 주식투자 열풍이 불어 100조원이 넘는 투자금이 시장에 유입됐다. 올바른 투자를 하기 위해서는 정직하고 수많은 경험을 가진 투자회사와 협력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관계자는 “좋은 투자회사는 개인의 성향과 니즈를 반영한다. 모든 사람에게 같은 종목을 추천하는 것이 아니라 성향과 상황에 맞는 종목을 추천하여 개인별 수익상향을 모토로 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변동성이 매우 강한 주식시장에서는 리더들의 투자개발 또한 중요하다. 이에 컴퍼니한국경제TV는 주식동향연구 AI를 투자개발하여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매도, 매수 등의 타이밍까지 정확하게 안내하여 수익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김도진 수석팀장은 “더군다나 코로나19라는 변수로 인해 더욱 더 주식의 흐름을 간파하기 어려워졌다”며 “혼자 블로그나 주식 서적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여 주식을 시작할 때와는 확연히 다른 시대가 찾아온 것이다”라고 말했다.

김도진 수석팀장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컴퍼니한국경제TV의 무료체험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