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방제일 기자] 강아지 곤충사료 브랜드 ‘웰썸’이 샘플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썸 곤충사료’의 주 성분인 동애등에는 이미 축산업, 수산업 등에서 그 가능성을 인정받은 곤충이다.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을 다량 함유 하고 있으며 펩타이드, 라우릭산과 같은 천연 항생성분이 풍부하여 동물의 성장과 발육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웰썸에서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우수한 품질의 동애등에를 생산하는 ㈜CIEF를 통해 코코넛, 홍삼, 당귀, 녹용 등 특별한 먹이를 먹고 자란 동애등에 원료를 공급받아 사용한다. 또한 유기농 사료, 대기업 유명 사료 등을 OEM 제조하고 있는 ㈜OSP를 통해 모든 원료를 30일 이내에 활용하여 사료에 유해물질이 첨가되거나 부패된 원료가 유입되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고 있다. 

‘웰썸 곤충사료’는 용량과 상관 없이 전부 200g 소포장이 적용되어 개봉 후 신선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가 부족한만큼, 오직 품질만으로 승부해야 하기 때문에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여 ‘웰썸 곤충사료’를 개발했다. 어디에 내 놓아도 결코 부끄럽지 않은 제품이기 때문에 보호자들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 반려견에게 양질의 사료를 공급하고 싶다면 ‘웰썸 곤충사료’를 선택하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웰썸 곤충사료’는 관절 기능성 개발물질을 첨가하여 관절사료로의 가능성도 열었다. 해당 물질은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과 건국대학교 동물생명과학대학이 공동 연구로 개발한 물질로 히알루론산, 콘드로아틴, 초록잎 홍합 등 10여가지 조성물이 배합되어 있다. 

현재 웰썸은 자사 공식몰을 통해 샘플 무료 증정, 100원 판매 이벤트 등을 진행하여 누구나 손쉽게 곤충사료를 접할 수 있도록 홍보 중이다. ‘웰썸 곤충사료’를 2개 이상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샘플 사료를 제공하며 ‘웰썸 곤충사료’ 50g 3개를 단돈 100원에 구입하여 반려견의 기호성을 테스트 하고 맛에 적응하도록 유도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웰썸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