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한국사는 오는 2021년 4월 11일(일) 오전 11시 40분에 52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가답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가답안 공개에 앞서 에듀윌은 풍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답안 알림 신청을 하면 풍부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알림 신청만 해도 학습자료와 취업인강 할인권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여기에 알림 신청자 중 추첨으로 오로나민C를 제공하며, 생방송에 참여하는 인원에게는 치킨, 피자를 추첨해 증정할 예정이다.

에듀윌 한국사는 서경석TV와의 콜라보로 잘 알려져 있다. 네이버 실검 1위는 물론 생방송 누적조회수가 약 81만8,000회에 달한다. 시험 때마다 항상 화제를 몰고온 에듀윌인 만큼 이번 가답안 공개에서도 많은 수험생이 참여할 것이라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실제로 에듀윌은 매회 가장 신속하고 정확도 높은 가답안을 발표해 수험생들의 신뢰를 쌓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포털 실시간 기능이 사라지기 전인 지난 46회, 47회, 48회 한국사능력검정 시험에서 전체 연령 카테고리에서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에 ‘에듀윌 한국사’와 ‘에듀윌’이 각각 1, 2위를 차지해 그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삼능력검정시험이 있을 때마다 항상 뜨거운 관심을 주셔서 매번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합격자가 나올 수 있게 좋은 교재와 강의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52회 시험 가답안 공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