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마마는 가맹점주가 참여했던 2021년 ‘제3회 커피마마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에서 대상과 최우수상 그리고 우수상을 이번 신메뉴로 출시했다.

대상을 수상한 커피마마 태안 중앙로점 ‘말차초코더블스무디’와 최우수상을 수상한 민락로데오점 ‘초코크림라떼’ 그리고 우수상을 수상한 중랑점 ‘민초오레오스무디’가 이번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 수상의 주인공이다.

쌉쌀한 녹차와 달콤한 초코가 잘 어우러져 두 가지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무디로 ‘초코그린티더블스무디’와 시원한 민트와 달콤한 오레오가 만나 달콤 시원한 민트초코 스무디 ‘민트오레오스무디’, 진한 초코 음료와 부드러운 크림이 만나 달콤하고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초코슈페너’ 3종 음료를 이번 3월 신메뉴로 출시했다.

커피마마 관계자는 ”초코와 민트를 찾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달콤하면서도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맛으로 부드럽게 먹을 수 있도록 담아냈다“며 ”발전된 맛과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커피마마는 2019년 ‘제1회 신메뉴 아이디어콘테스트부터 제2회 신메뉴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이어 가맹점주와 본사가 협력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했다. 가맹점주의 아이디어에서 나오는 신메뉴들은 다른 커피마마 가맹점주들은 물론 고객들에게도 높은 만족도를 보인 바 있다.

한편 콘테스트 수상작 신메뉴 출시를 맞아 sns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관련 신메뉴 및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