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서유덕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이하 키사이트)는 한 그래픽 인터페이스로 통합 데이터 관리와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삼중 출력 전원 공급기 ▲임의 함수 발생기 ▲디지털 멀티미터 ▲오실로스코프로 구성된 스마트 벤치 에센셜(SBE)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제조·R&D 부문 제품의 설계와 테스트용으로 개발된 스마트 벤치 에센셜은 소형의 스택형 설계를 제공해 소규모 제조 기업에 적합하다. 대학교 연구실이나 일반 테스트 실험실 등엔 다양한 상황에서 실험 장비, 실험실, 클라우드 등 구성요소가 원활히 연결되는 테스트 장비가 필요한데, 스마트 벤치 에센셜은 이러한 연결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학습, 교육, 문제 해결 상황에서의 통찰력을 빠르게 습득·발휘할 수 있다.
또한 키사이트의 패스웨이브 벤치뷰(PathWave BenchVue)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는 스마트 벤치 에센셜을 보완해 고객이 장비를 빠르게 구성할 수 있게 한다. 그리고 같은 PC 화면에서 디바이스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PC에 데이터를 저장해 판독 가능한 표준 형식으로 내보내므로 사후 분석과 보고서 생성 작업까지 자동화할 수 있다.
스마트 벤치 에센셜과 패스웨이브 벤치뷰를 함께 사용하면, 하나의 화면에서 여러 장비를 구성하고 제어·모니터링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코로나 상황으로 원격 학습 기술이 빠르게 표준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학습 지원과 원격 계측기에 대한 원거리 접근이 가능해 어디서든 실험실 장비를 원격으로 테스트, 분석, 공유할 수 있다.
크리스토퍼 케인(Christopher Cain) 키사이트 전자산업 제품 부문 부사장은 “4가지의 장비 모두 같은 모양,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 연결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며, “4가지 테스트 장비가 강력한 패스웨이브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통해 연결됨으로써, 엔지니어들은 통찰력과 혁신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