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이하 마우저)와 자일링스가 신규 전자책을 공동 발행했다.

이번에 선보인 전자책 ‘프로그래밍 가능한 단일 칩 적응형 무선 플랫폼(Programmable Single-Chip Adaptable Radio Platform)’은 적응형 컴퓨팅 솔루션의 필요성과 이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 혁신을 집중 조명한다. 마우저와 자일링스의 엔지니어들이 적응형 컴퓨팅 기술의 사용에 대한 심층적인 기사와 비디오를 제공한다.
최근 지능적인 사물 인터넷 (IoT)에 더 많은 제품과 플랫폼이 통합되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이에 따라 컴퓨팅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오늘날 컴퓨팅 기술은 동적이고, 유연하며 클라우드와 엣지에서 적응력이 높아야 한다. RFSoC(무선 주파수 시스템 온 칩) 솔루션은 엔드 투 엔드 5G 모바일 네트워크 아키텍처, 적응형 레이더 기술, 프로그래밍 등이 가능하고, 항공우주와 방위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등 컴퓨팅의 미래에 있어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전자책에는 10개 이상의 자일링스 첨단 제품에 대한 링크와 주문 정보를 비롯해 주요 솔루션을 보여주는 임베디드 비디오를 제공한다. 특히 sub-6GHz를 완전히 지원하도록 확장된 유일한 단일 칩 적응형 무선 플랫폼 자일링스 Zync UltraScale+ RFSoC에 주목한다. 이 고성능 RFSoC는 레이더, 5G, 위성 통신과 같은 RF 무선 솔루션에 필요한 다양한 저전력, 고성능 기능을 지원한다. Zynq UltraScale+ RFSoC ZCU111 평가 키트는 UltraScale+ ZCU28DR 장치 평가용으로 설계됐다. 또한 포괄적인 RF 아날로그-디지털 신호 체인 프로토타이핑 플랫폼을 제공한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