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능사가 22년까지 최신 강의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연간패스’를 론칭했다. 해당 과정은 월 1만원 대(*수강료 24개월 기준 산정 시 금액) 수강료로 전기기능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기대를 모았다. 

강의에는 강의 만족도 조사 98%를 차지한 전문 교수진이 나섰다. 전기이론·전기이론 교수는 ‘흔들리지 않는 개념완성, 코어 전기’, 전기기기 교수는 ‘정답을 찾아내는 자신감, 포인트 전기’, 전기설비작업 교수는 ‘원리를 알면 답이 보인다, Key 전기’ 수업을 담당했다. 

한 수강생은 “교수님들이 강의에서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그림, 사진자료 등의 시각자료를 예시로 보여주신 것이 기억에 남는다. 이에 오래 기억에 남아 실전에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CBT 시험에 최적화된 커리큘럼도 에듀윌 전기기능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필기 커리큘럼은 과목별 핵심 개념을 이해하고, 기출문제를 풀이하는 ‘이론+문제풀이’로 구성했고, 실기 커리큘럼은 실습 판넬을 이용한 빈출문제풀이로 작업형에 대비하는 ‘이론+작업형 문제풀이’로 구성됐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자체 교재도 포함됐다. ‘핵심이론편’ 및 ‘7개년기출편’ 구성으로 한 권에 이론과 기출을 모두 정리할 수 있다. 모바일 OMT&성적분석, 기초 전기수학 스페셜 노트도 추가 제공한다.

수험생 최적의 학습환경은 에듀윌 전기기능사의 강점이다. 교수진 1:1 학습 Q&A 서비스, 내 손 안의 강의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PC 무료점검 서비스, 1:1 원격 기술지원 등의 여러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연간패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