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승진부터 취업까지 유용한 ‘경영학’ 학위가 많은 이의 눈길을 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원격평생교육원이 경영학 학위 수여를 돕는 학점은행제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운영되는 과목은 다음과 같다. 전공필수 9과목(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국제경영, 마케팅원론, 생산관리, 인적자원관리, 재무관리, 회계원리)과 전공선택 12과목(경영통계학, 광고학, 리더십, 무역학개론, 사회학개론, 세법, 소비자심리학, 심리학개론, 원가관리회계1, 인간관계론, 인력개발과활용, 중급재무회계1)이다.

교수 오리엔테이션과 정기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정기 세미나를 통해 교수진 역량을 강화함으로써 양질의 수업을 제공한다. 학습자 오리엔테이션과 장학금 수여식, 학습자 특강을 운영하며 오프라인에서도 수강생을 관리한다. 

학습자 편의 최우선 시스템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의 인기 요인이다. 모든 학사일정을 문자 서비스로 알림 발송하는 ‘학습문자서비스’, 전 과목 모바일 수강, 학습설계, 학습 진도관리, 원격 지원을 돕는 전문상담사가 배치되어 있다.  

경영학은 100% 온라인 수업만으로 학위 수여가 가능하다는 점과 대학 대비 짧은 취득 기간 및 저렴한 수강료로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학점은행제 수강신청과 무료 상담 신청은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