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최신 제품 436종을 추가로 공급한다. 이에 따라 마우저를 이용하는 고객은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신 제품 436종에는 ▲르네사스 일렉트로닉스(Renesas Electronics) RA2E1 마이크로컨트롤러 ▲몰렉스(Molex) Mini-Fit Versa Color 커넥터 ▲번스(Bourns) 기가비트 이더넷 칩LAN 변압기 모듈 ▲레어드 커넥티비티(Laird Connectivity) GNS1559MPF Mini GNSS 등이 포함됐다.

신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마우저는 1100개 이상의 반도체와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만든 500만 종 이상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고객은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27곳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3개 이상 국가와 63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현지 언어, 통화, 시간대 등을 지원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