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이재민 기자] 온세미컨덕터가 3월 1일부터 5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임베디드 월드 2021 디지털’ (Embeded World 2021 DIGITAL)에 참가한다.

온세미컨덕터는 21건의 제품 시연을 비롯해 최신 제품과 완전한 센서-투-클라우드(sensor-to-cloud) 솔루션을 소개한다. 특히 보쉬 IoT 스위트(Bosch IoT Suite)에 지원되는 ‘RSL10 스마트 샷 카메라’와 ‘RSL10 센서 개발 키트’를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제품 시연은 고전압 전원공급장치, 지능형 이미지 센싱, 사물인터넷(IoT) 이마켓 플레이스, IoT 센서 시스템, IoT 버티컬 솔루션, 스마트 파워와 컨트롤을 포함한 총 6개의 분야로 구성된다. 또한 스마트 액세스 컨트롤, 의료용 자산 트래킹, 엣지 디바이스의 전력 소모량 측정 등의 다수의 애플리케이션도 시연된다.
새로운 ‘NCP51810 GaN 게이트 드라이버’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NCP51810은 와이드밴드갭(WBG) 강화 모드 GaN을 통해 임베디드 시스템에 더욱 작고 높은 효율의 전원공급장치를 설계할 수 있다. 아울러 150V 전력을 유지해 데이터 센터에서 사용되는 POL(Point of Load), 산업용 전원 모듈, 중간 버스 컨버터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의 48 V 시스템에 적합하다.
이외에도 가시광 통신(VLC) 애플리케이션 시연을 통해 ‘NCL31000 스마트 LED 드라이버’를 집중 조명한다. NCL 31000은 밝기를 완전히 어두운 상태까지 조정할 수 있고, 전체 시스템에 전원을 공급하며 모든 시스템 전압, 전류를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다.
온세미컨덕터는 PoE(Power over Ethernet), 커넥티드 조명, RSL10 스마트 샷 카메라를 사용한 이미지 자동 인식, RSL10 기반 센서 노드에서 쿠파(Quuppa) 실시간 로컬라이제이션 시스템의 AoA(Angle of Arrival) 구현 등을 주제로 세 건의 라이브 웨비나를 진행할 계획이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