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하는 7종 휴대폰 보조베터리

다양한 보조배터리를 선보이고 있는TSST의 국내 총판 쓰리에스솔루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인기 판매 중인 보조배터리를 세트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TSST 보조배터리 특가 기획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귀성길 전쟁에서 예상되는 지루함을 달래줄 스마트기기의 필수품인 TSST 보조배터리를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판매한다.
 

▲ TSST 추석맞이 보조배터리 특가 기획전 실시.

최근 출시한 TB104NA 제품 3개를 하나로 묶은 실속 세트부터 TB050PA와 TB100PA를 묶은 커플 세트 외에도 총 7종류의 다양한 세트를 준비했다.
 
TB104NA는 10,400mAh의 대용량에 2.1A 초고속 충전까지 가능해 실용적이며 TB050PA와 TB100PA는 아이폰을 닮은 세련된 디자인과 컴팩트한 사이즈로 업무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세트에 함께 구성되어 있는 TB030NA는 파스텔톤의 귀여운 디자인과 밤에는 플래시로도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제품으로 여성들이 특히 선호하고 있다.  TSST 보조배터리는 모두 삼성 SDI 정품 리튬 이온 배터리 셀을 채용해 과충전, 과방전, 과전류 보호 회로가 내장돼 안전사고에 대비했다.
 
또 구매자들에게는 한정 수량에 한해 선착순 사은품으로 셀카봉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특가 기획전은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과 CJ오쇼핑 등 대형몰의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