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드테크가 온라인쇼핑몰 등을 통해 국내 USB저장장치와 보조배터리 브랜드인 ‘엔보우(enbow)’의 보조배터리 신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엔보우 보조배터리 ‘DVB-8000’과 ‘DVB-4000S’ 출시를 기념한 행사로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 하고 있는 엔보우 보조배터리 전체 모델을 대상이며 한정 특가판매와 더불어 상품평 이벤트와 무료인쇄 등이다.

▲ 엔보우 보조배터리 ‘DVB-8000’와 ‘DVB-4000S’ 출시를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이벤트는 DVB-5200S와 DVB-8000 모델에 한정해 진행이 되며 정가보다 20%이상 저렴한 가격에 무료배송행사로 진행이 된다. 상품평 이벤트는 엔보우 보조배터리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자 중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거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이메일로 신청하신 모든 소비자에게 USB메모리를 증정한다.

또 보조배터리를 10개 이상 단체 구매자에게는 제품 겉면에 원하는 이미지를 컬러로 무료로 인쇄해주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데이비드테크는 이번 이벤트를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실시하며 특가행사는 9월30일까 진행한다고 전했다.

김진관 데이비드테크 대표는 “2015년 새롭게 론칭한 엔보우 브랜드가 USB 저장장치뿐 아니라 보조배터리 브랜드로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며 “중국산의 홍수 속에서 대한민국 브랜드로서 엔보우를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