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가 맞춤형 미니 PC ‘레보 빌드’과 올인원 PC ‘아스파이어 U5 시리즈’을 IFA 2015에서 선보였다고 밝혔다.

▲ 에이서의 맞춤형 미니 PC ‘레보 빌드’ 제품.

모듈 형태의 미니 PC인 레보 빌드는 블록 쌓기를 통해 소비자에 맞는 맞춤형 PC로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으로 PC를 만들 수 있다. 예를 들어 1TB 용량의 모듈을 붙여 스토리지를 확장하거나 오디오 모듈이나 GPU 모듈을 통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다.

가로와 세로 12.5cm의 윈도우10 PC인 레보 빌드은 스카이레이크 기반의 인텔 펜티엄이나 셀러론 프로세서가 탑재 됐으며 최대 8GB 램의 저장공간 그리고 블록을 이용해 500GB나 1TB 하드디스크를 사용할 수 있고 외장 그래픽 카드도 추가가 가능하다.

▲ 에이서의 올인원 PC ‘아스파이어 U5 시리즈’ 제품.

아스파이어 U5 시리즈은 23인치 올인원 PC로 37mm 슬림한 디자인을 내장했다. 인텔 6세대 코어 i5와 i7 프로세서와 리얼센스 카메라가 탑재됐고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와 최대 16GB 메모리를 지원하다. 또 메탈 재질의 스탠드를 비롯해 HDMI, 이더넷, USB 3.0 등을 탑재했다. 

이외에도 10 포인트 멀티 터치 풀(Full) HD IPS 디스플레이와 돌비 오디오 그리고 에이서 트루 하모니(Acer TrueHarmony)을 내장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