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카카오가 NHN픽셀큐브와 공동개발한 ‘프렌즈팝 포 카카오(for kakao 이하 프렌즈팝)’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렌즈팝은 카카오프렌즈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첫 게임으로 지난 23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에만 약 90만명의 이용자가 참여하는 등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된 바가 있다.

▲ 프렌즈팝 게임하고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에디션이모티콘.

다음카카오는 프렌즈팝 설치 후 일정 레벨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은 프렌즈팝 설치 후 16레벨 이상 플레이하면 바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또 게임의 기록을 카카오톡의 개인 프로필과 연동하는 기능을 추가하고 프로필 뱃지와 카드 게재 이벤트도 14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 다음카카오 모바일 게임 프렌즈팝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프렌즈팝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최고 기록(레벨)을 달성하거나 높은 순위를 기록한 경우 카카오톡 내 프로필 상단에 뱃지를 게재할 수 있으며 친구의 기록을 역전하거나 추월한 순간을 카드로 등록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다음카카오는 매분기 1~2종의 카카오프렌즈 IP 게임을 파트너사들과 지속적으로 출시해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에 대한 이용자들의 호감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카카오프렌즈의 두 번째의  IP게임은 올해 4분기 내에 출시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