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키오스크 98인치 등의 모니터와 함께 솔루션(Solution) 대응

키오스크코리아가 인터렉티브 CMS 솔루션 ‘이지사이니지(Easysignage)’인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Smart Digital Aquarium)과 '스마트 매거진 AD(Smart Magazine AD)을 선보이고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8월19일 밝혔다.

8월19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 '어드밴스드 테크 코리아 2015(ADVANCED TECH KOREA2015)'에 전시되는 인터렉티브 솔루션인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Smart Digital Aquarium)'과 '스마트매거진(Smart Magazine AD)'은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는 비디오월과 고화질 모니터를 비롯한 다양한 솔루션 형태로 전시된다.

▲ 키오스크코리아가 '어드밴스드 테크 코리아 2015'에서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을 시연했다.

인터렉티브 솔루션 신상품은 터치를 이용한 혁신적이고 인터렉티브한 기능을 제공해 많은 상품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노출이 가능하도록 하여 광고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종이를 넘기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스마트매거진(Smart Magazine AD)의 경우 손쉽고 빠른 검색과 3D 렌더링을 통한 종이 매거진의 기능을 살려 내점 고객 만족 증대와 새로운 상품 설명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 '스마트 디지털 아쿠아리움(Smart Digital Aquarium)'은 용도면에서 홍보와 광고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으로 고객의 눈높이를 획기적으로 높이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멀티비전을 2x4형태로 연결하고 동작을 인식하는 키넥트 센서를 이용해 ‘디지털 아쿠아리움’내에 광고판을 내장하여 고객의 시선을 잡을 수 있다.

키오스크코리아의 김형태 이사는 "이지위드의 인터렉티브 솔루션을 다양한 HW에 담아내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한 응용사례의 한 축을 이어 사이니지 시장의 확대를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키오스크코리아는 투명디스플레이를 이용한 투명냉장고를 비롯해 지하철 역사에 구축한 무인키오스크(Vending Machine), 비디오월(Videowall), 투명LCD(Transparent LCD), 대형터치(Touch), 디지털사이니지(간판), 디지털정보디스플레이(DID) 등 기술력과 신속한 제품 개발 경쟁력을 갖추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