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31·U41·Z51 등 화이트 노트북 구매 시 SSD 무상 업그레이드 지원

한국레노버가 여름철을 겨냥한 시원한 느낌의 화이트 색상 노트북을 연속적으로 선보이며 컬러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 한국레노버가 U시리즈, Z51, 요가 3 14 등 화이트 컬러의 노트북을 연이어 선보이며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레노버가 최근 선보인 화이트 컬러 노트북은 U31·U41과 Z51, 요가3 14이다. 이 제품들은 세련되고 시원한 색상에 얇고 가벼운 디자인을 갖췄으며 최대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와 SSD 등 고성능을 제공해 시장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U31은 지난 6월 11번가에서 출시된 지 4일 만에 노트북 판매순위 1위를 기록했다.

레노버의 화이트 컬러 노트북인 U31·U41과 Z51은 고성능 슬림 노트북으로 돌비 홈씨어터와 풀H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요가3 14 투인원 노트북은 노트북·스탠드·텐트·태블릿 등 네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으며 멀티 터치스크린과 사용자의 손동작을 인식하는 웹캠 기능으로 한층 편리하고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국레노버 측은 설명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전통적인 노트북 색상에서 벗어난 화이트 색상은 시원해 보이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강조할 수 있는 여름 아이템으로 제격”이라며 “레노버 화이트 노트북은 스타일과 성능에 대한 요구를 모두 만족하는 제품으로 레노버 제품 사용자드이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레노버는 현재 11번가와 옥션에서 레노버 화이트 노트북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옥션과 11번가에서 Z51 구매자는 7월30일까지 SSD 무상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고 11번가에서 U31·U41 구매자도 SSD 무상 업그레이드의 혜택이 주어진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