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업무 생산성 혁신 집중할 것

에버노트(Evernote)가 오는 7월27일자로 에버노트의 새로운 CEO로 크리스 오닐(Chris O’Neill)을 선임한다고 밝혔다.

에버노트의 공동창업자인 필 리빈(Phil Libin)은 집행역 회장(Executive Chairman)으로 임명되며 앞으로 차세대 에버노트 제품 개발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 에버노트의 새 CEO로 크리스 오닐(좌)이 선임되고 집행역 회장으로 필 리빈(우)이 임명됐다.

필 리빈 회장은 “크리스 오닐 CEO는 에버노트가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확장하기 위해 필요한 경험을 가져올 것”이라며 “그는 회사의 문화와 가치를 지키면서도 뛰어난 회사로 성장시킬 수 있는 CEO로 평가 받고 있고 앞으로 에버노트에 합류하며 좋은 성과를 이룩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현재 에버노트의 임원진들과 함께 그는 에버노트의 지속적인 성장과 매출 신장 및 점점 세계화되고 모바일화되는 현대의 업무 환경에 걸맞은 생산성 툴의 전반적인 재설계에 집중할 예정이다.

크리스 오닐 CEO는 “서로 믿고 의지하면서 성공적인 제품을 만들어온 필 리빈 회장과 에버노트팀과 같이 일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에버노트는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매일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에버노트에 합류하기 전 그는 구글(Google)에서 약 10여년간 주요 임원직을 거쳤으며 가장 최근 구글 X의 글로벌 비즈니스 운영을 담당했다. 그전에는 구글 캐나다 지사를 이끌면서 모든 방면의 비즈니스 운영을 책임진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