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 출시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5.07.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음 제거로 통화품질 높이고 1회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사용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레벨' 시리즈의 신제품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를 7월17일 국내에 출시한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자유롭게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레벨 U는 뛰어난 음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겸비했다.
 

▲ 삼성전자 목걸이용 헤드셋 '레벨U'

풍부한 음질을 구현하는 고급 소재의 진동판, 일반적인 블루투스 헤드셋보다 큰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 CD급 음질이 가능한 블루투스 4.1 Apt-X 코덱을 적용해 또렷하고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두 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 소음과 울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통화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효율을 높였다.
 

▲ 삼성전자 '레벨U' 블루블랙 색상

레벨 U는 얇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하고, 자석 활용 체결 구조로 목걸이처럼 편안하게 목에 걸 수 있다. 또 유연한 넥 밴드와 부드러운 이어 팁을 적용해 착용감도 뛰어나다. 내장 버튼만으로 손쉽게 음악 재생, 볼륨 조절 등을 실행할 수 있고 '삼성 레벨'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부재중 전화, 알람, 일정, 배터리 잔량 등을 음성이나 진동으로 안내해 준다.
 
레벨 U는 화이트, 블루블랙 색상으로 먼저 선보이고 다음주에 골드 색상도 출시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7만7000원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출퇴근, 운동 등 언제 어디서나 음악과 동영상을 감상하는 소비자들이 '레벨 U'로 무선의 편리함과 풍부한 음질을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