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리버 (www.windriver.com)는 오늘 자사의 실시간 운영체제 VxWorks(브이엑스웍스)를 위한 앱스토어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 (Wind River Marketplace)’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윈드리버의 고객들은 이 사이트를 통해 윈드리버 파트너 에코시스템(Wind River Partner Ecosystem)에서 제공하는 VxWorks 관련 솔루션을 검색, 다운로드, 적용해 보다 최적화된 VxWorks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모든 솔루션은 테스트 및 인증을 마친 제품들로 VxWorks와의 완벽한 상호운영성이 보장되며, 패키지 카테고리에 따라 안전성, 보안, 스토리지/커넥티비티, 그래픽, 개발 툴로 분류되어 있다. 

고객들은 친숙한 최신 앱스토어 경험을 기반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구매 전 체험하기’ 옵션을 통해 간편하게 설치해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평가해 볼 수 있다. 

또한 윈드리버는 이 사이트를 통해 광범위한 보드 지원 패키지(BSP)를 제공함으로써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의 보드 브링업(bring-up) 및 설계를 지원한다.

윈드리버의 운영 체제 플랫폼 관리 총괄 딘야르 다스투어(Dinyar Dastoor) 부사장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공급되는 제품들은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입증된 제품들이므로, 고객들은 운영 환경에 대한 임베디드 기술을 손쉽게 최적화시킬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빠르게 새로운 제품 및 서비스를 출시할 수 있을 것이다. 윈드리버의 마켓 플레이스는  파트너사들이 다양한 협업 제품 및 평가 버전을 제공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며, 이는 윈드리버의 강력한 에코시스템으로 활용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임베디드 업계를 대표하는 RTOS(Real Time OS)인 VxWorks는 IoT 환경에서의 커넥티드 디바이스를 위한 실시간성(Deterministic Performance), 안전성, 보안 운영 체제 환경, 확장성과 더불어 미래 수요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표준 기술을 제공한다.

윈드리버 마켓플레이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marketplace.windriver.com에서 VxWork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indriver.com/products/vxwor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