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 및 젠하이저 헤드폰 체험

젠하이저( www.sennheiser.com )는 코원(대표 박남규)과 함께 오는 29일 젠하이저 뮤직카페에서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와 프리미엄 헤드폰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청음회를 실시한다. 

젠하이저는 최근 코원이 출시한 고음질 오디오 플레이어인 PLENUE 1 과 PLENUE M 제품을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헤드폰/이어폰으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청음회를 마련하게 됐다. 

이번 청음회는 오는 29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대학로에 위치한 젠하이저 뮤직카페에서 실시되며, 코원 제품 고객 및 매장을 방문하는 일반인 방문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당일 현장 방문자에게는 다양한 사은품 및 제품 무상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청음회 방문자 전원에게는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중 청음관련 설문조사 참가자에게는 이어폰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코원 제품 고객들은 이날 행사장에서 제품 무상 점검 및 유상 수리 할인 서비스 혜택(25~50%)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날 행사장에서는 PLENUE 시리즈 특별 판매 이벤트도 진행된다. PLENUE1 제품 구매자에게는 젠하이저의 어반나이트(URBANITE) 헤드폰과 함께 보조배터리(BP2), 액정보호필름이 제공되며, PLENUE M 구매 고객에게는 코원 EH2 이어폰, 가죽케이스, 액정보호필름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젠하이저 아시아 및 코리아의 응치순 (Ng Chee Soon) 사장은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함께 다양한 음악, 공연,청음회 등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오디오애호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기획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서울 종로구 명륜 4가 188-4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행사관련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1644-9770)를 통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