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ctrum Master MS2720T 위해 발표

안리쓰(www.anritsu.com)는 Spectrum Master MS2720T 휴대용 스펙트럼 분석기를 위한 웹 리모트 툴(Web Remote Tools)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을 통해 랩톱, 태블릿, 스마트폰을 이더넷 링크를 경우하여 웹 기능이 가능한 모든 기기에서 계측기를 제어할 수 있다.

웹 리모트 툴은 측정을 수행할 때 필드 기술엔지니어에게 더욱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며 RF 스펙트럼 모니터링을 실행할 때 더욱 시간 효율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장점을 제공할 뿐 만 아니라 3G 및 4G 기지국에서 RRU(Remote Radio Heads)와 기타 접속이 불가능한 무선 장치를 테스트할 수 있다.

일단 환경이 설정되면, 필드 기술엔지니어의 랩톱,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은 스펙트럼 마스터 휴대용스펙트럼 분석기를 제어하고,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모니터링 결과를 볼 수 있도록 사용될 수 있다.

스펙트럼 마스터의 이지테스트(easyTest) 기능은 복잡한 스펙트럼 모니터링 요건을 단순화시키고 웹기반 구현 기기에서 직접 한 번의 버튼으로 측정 순서를 가능하게 한다.

모든 계측기 파일, 디렉토리, 서브디렉토리는 zip 파일로 다운로드 될 수 있기 때문에, 웹 리모트 툴은 테스트 결과 전송을 단순화시켜 준다.

설정은 웹 리모트 툴을 사용하면 매우 신속하다. 최고 300피트의 단거리 링크는 포켓 Wi-Fi 라우터를 사용해 생성될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장거리 링크는 유선 백홀(backhaul)을 통해 쉽게 구축될 수 있다. 우수한 반응도를 위해, 초당 최대 5개의 트레이스는 스펙트럼 마스터의 고속 모드 기능을 사용하여 업데이트될 수 있다.

다중 스펙트럼 마스터 핸드헬드 스펙트럼 애널라이저는 웹 리모트 툴을 이용해 하나의 디바이스로 제어될 수 있다. 안드로이드, iOS, 리눅스 운영 시스템을 지원한다. 이 디바이스는 웹 리모트 툴 사용을 위해 크롬(Chrome)이나 파이어팍스(Firefox)의 최신 버전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안리쓰의 스펙트럼 마스터 휴대용 스펙트럼 분석기는 통신 시스템 문제가 어디에서 발생하고, 확인하고 기록하며 해결할 수 있는 필드 환경으로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콤팩트한 모델은 3GHz, 4GHz, 6GHz 주파수를 커버하며, 고성능 분석기는 43GHz까지 지원하며, 동적 범위, 감도, 위상 잡음의 측면에서 벤치탑의 성능을 제공한다.

스펙트럼 마스터 휴대용 분석기는 뛰어난 마커 기능과 Limit line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펙트럼 모니터링, 간섭 분석, RF 및 마이크로웨이브 측정, 방송 프루핑(proofing) 또는 Wi-Fi, 무선 네트워크 측정을 포함해 다양한 필드 측정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