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부산, 서울 3개 도시에서

리버베드 테크놀로지(한국지사장 김재욱)는 오는 4월 22일 대구, 23일 부산, 그리고 29일 서울에서 ‘리버베드 애플리케이션 성능 플랫폼을 통한 스마트 브랜치!! 스마트 관리!!’ 고객 세미나를 개최한다. 

리버베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더욱 복잡해져 가는 기업 네트워크를 단순하고 안전하게 운용하면서 성능은 높이고 IT 비용은 절감시킬 수 있는 해법을 제시한다.

리버베드 코리아 김재욱 사장은 “클라우드의 도입으로 원거리 지점 및 지사에서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개선요구와 WAN 회선의 효율적인 운영 및 회선비 절감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며, 지점 IT 통합, 그리고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분석과 문제해결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라며, “리버베드는 세미나를 통해 CIO들이 갖고 있는 성능, 비용, 인력 관리 및 IT 운용과 관련된 제반 문제점들에 대해 해결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지점 IT를 단순화하면서 LAN 성능을 확보할 수 있게 해주는 리버베드의 스마트 브랜치 솔루션이 자세히 소개될 예정이어서, 다수의 지점을 관리해야 하는 CIO들의 고민과 궁금증을 해소하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리버베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교육, 병원, 유통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지방 중견 규모 기업들에게 리버베드의 애플리케이션 성능 플랫폼과 각 제품에 대한 데모, 그리고 국내 성공 도입 사례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리버베드는 지방에서의 리버베드 인지도 향상과 고객층 확대를 위해 최근 부산, 광주 등의 입증된 채널사를 파트너로 영입하고 지방 시장 개척에 적극 나서고 있다.

김재욱 사장은 “리버베드는 기업 내외부에 분산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에 접근하는 하이브리드 기업들이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생산성과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리버베드 성능 플랫폼의 이점과 혜택을 경험해 볼 수 있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각 지역에 위치한 노보텔에서 진행되며, 세미나 참가 신청 및 문의는 http://www.infinitymnc.com/2015/riverbed/roadshow/eDM.html 070-7090-4737로 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