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라노 디자인 위크 기간 중 특별한 전시

ASUS(에이수스, kr.asus.com)가 이달 14일부터 19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2015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젠세이션(Zensation)’ 전시를 통해 에이수스의 철학을 담은 혁신 제품을 대거 공개한다.

‘젠세이션(Zensation)’ 전시에는 젠폰2, 트랜스포머 북 T300 Chi 및 젠북 UX305 등 젠 철학에서 영감을 얻은 3 가지 플래그십 제품을 공개하는 15 미터 길이의 인터랙티브 프로젝션을 갖춘 매력적인 체험존이 마련된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 얇고 가벼운 노트북 제품, 4K 노트북, 타블렛, 웨어러블 기기, 초소형 데스크탑PC, 모니터, 프로젝터 및 공유기 제품 등 다양한 에이수스 제품이 전시된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열리는 ‘젠세이션(Zensation)’ 전시는 자연에서 받은 영감과 에이수스의 일관된 젠 디자인 철학의 결합이라는 주제로 구성됐다.

물과 소리라는 자연의 요소가 어우러져 전시된 에이수스의 첨단 제품을 에워싸는 듯한 구성을 통해 자연의 품에 안긴 최첨단 제품이라는 이색적인 느낌을 자아내며, 함께 설치된 기발한 설치 예술품을 통해 에이수스의 혁신성이 더욱 돋보이도록 했다.

밀라노 디자인 위크 방문자는 ‘젠세이션(Zensation)’ 전시에서 설치 작품과 에이수스 제품들을 보다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고, 강력한 기능과 화려한 디자인을 조화롭게 구현하는 에이수스만의 혁신기술 노하우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이벤 전시는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에이수스 디자인 센터가 준비한 특별한 프로젝트로, 인간 중심의 철학 속에서 사용자를 위한 가치를 창조하는 디자인을 만든다는 에이수스 디자인 센터의 접근 방식을 분명하게 보여준다. 

모든 사용자들이 꿈꾸는 제품과 기술을 실현시키고, 매력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에이수스 디자인 센터는 2001년 설립 이후 IDEA 어워드, iF 디자인 어워드, 굿 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비롯한 289개 이상의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스마트폰

젠폰 2(ZE551ML)는 젠폰 시리즈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매끈한 마감 처리, 동심원 디테일과 같은 젠 디자인만의 요소를 도입한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5.5형 풀 HD IPS+ 스크린은 극도로 얇은 베젤을 통해 젠폰 2의 전체 사이즈를 줄이면서 시야는 극대화한다. 

젠폰 2는 64비트 인텔 ® 아톰 ™Z3580 와 4GB 램을 장착해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고, 인텔 LTE 어드밴스드 모뎀으로 안정적인 초고속 4G/LTE 커넥티비티를 보장한다. 온종일 사용 가능한3000mAh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급속충전기술을 적용해 충전 시간도 눈에 띄게 줄였다.

젠폰2에 탑재된 13메가픽셀 마스터 카메라는 f/2.0 wide 유공 전극 렌즈(aperture lens)를 장착해 우수한 이미지와 영상을 빠르고 쉽게 캡처할 수 있고, 셔터 지연이 거의 없는 제로 셔터 랙(Zero Shutter Lag) 기술을 구현한다. 

또한, 로우 라이트 모드, HDR 모드 외 어떠한 조명 아래에서도 완벽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해주는 리얼 톤 플래시(Real Tone Flash) 기능을 포함한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한층 더 세련되어진 에이수스 젠UI는 더욱 심플하고 스마트한 새로운 차원의 사용자 경험 제공한다.

얇고 가벼운 노트북

201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에이수스 트랜스포머 북 Chi는 스마트 마그네틱 힌지를 통해 윈도우 타블렛으로 변환 가능한 초박형 2-in-1 윈도우 노트북으로 또 한번 에이수스의 혁신성을 선보인 제품이다. 

정밀하게 제작된 알루미늄 디자인과 다이아몬드 컷 메탈 하이라이트가 적용되어 있으며, WQHD 디스플레이와 인텔® 코어 M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으로 사용자들에 정교하면서 우아한 모바일 컴퓨팅 경험을 선사한다.

트랜스포머 북 Chi는 다양한 사용자를 위해 3 가지 사이즈로 제공된다. 플래그십 모델 T300 Chi는 12.5 형 화면에 7.6mm 얇은 초박형 타블렛으로, 빠르고 효율적인 인텔® 코어 M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있다.

10.1 형 화면의 컴팩트한 T100 Chi는 7.2mm의 아주 얇은 타블렛으로, 만 하루 동안 사용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8.9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T90 Chi는 750g의 초경량 제품으로 이동성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에이수스 Eee북 X205은 인텔 아톰™ Z3745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한 가볍고 컴팩트한 울트라 넷북이다. 윈도우 8.1 위드 빙을 탑재해 애플리케이션 호환성이 높다. 무게도 약 980g에 불과해 초경량 넷북으로 모바일 워크에 최적화돼 이동이 많고 지속적으로 작업해야 하는 학생이나 사회 초년생들에게 적합하다.

이 제품에는 연결 상태로 대기(Connected Standby)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에서처럼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절전모드나 노트북을 닫은 상태에서도 소셜 앱과 이메일 등 접속을 유지하여 업데이트, 알림 및 메시지 수신 등이 가능하여 사용자가 더욱 향상된 인터넷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촉감적인 표면과 부드러운 곡선 디자인이 특징인 에이수스 Eee북 X205은 다크블루, 화이트, 골드 및 레드 4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젠북 UX305은 아름답게 제작된 알루미늄 유니바디 구조에 두께 12.3mm의 세계에서 가장 얇은 13.3형 QHD+ 노트북이다. 젠북 라인의 DNA라고 할 수 있는 가장자리로 갈수록 점점 가늘어지는 테이퍼드 웨지 디자인과 다이아몬트 컷 메탈 하이라이트를 적용했다. 

젠북 UX305은 오랜 시간 사랑 받아 온 젠북의 전통을 이어 받은 성능과 럭셔리의 결합을 보여주는 최고의 울트라북으로 완벽한 멀티태스킹을 보장하는 인텔 코어 M 프로세서, 최대 256GB 용량의 광속 솔리드스테이트 드라이브(SSD)가 특징이다. 

선명하고 생생하면서 놀랍도록 디테일한 13.3형 디스플레이는 최대QHD+ 해상도, 3200x1800 픽셀을 자랑하고 무게 또한 단 1.2kg에 불과하다. 

젠북 특유의 테이퍼드 웨지 디자인과 다이아몬트 컷 메탈 하이라이트 및 시그니쳐 동심원 마무리를 적용했다. 젠북 UX305는 옵시디안 스톤 색상과 세라믹 알로이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4K 노트북

젠북 프로 UX501은 최상의 성능과 스타일을 갖춘 초고사양의 노트북이다.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젠북 프로 UX501은 젠북 제품군 고유의 스타일과 우아함을 갖췄다.

20.6mm로 얇고 컴팩트하여 휴대하기 쉽고, 알루미늄 소재로 만들어져 에이수스 로고중심 회전식 메탈 디자인으로 아름답게 마무리됐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처리된 메탈 표면과 다이아몬드-컷의 모서리는 화려함을 더하고, 키보드 주변은 레이저로 처리한 물결패턴으로 스타일을 더했다.

젠북 프로 UX501은 15.6형 비주얼마스터(VisualMaster) 멀티터치 디스플레이를 갖추었으며 풀 HD보다 4배 더 뛰어난 4K/UHD 3860 x 2160의 해상도, 282PPI픽셀로 생생한 이미지를 자랑한다.

IPS 디스플레이 탑재로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면서, 상하좌우 178도에 달하는 넓은 시야각을 확보하고 있다. 젠북 프로UX501는 쿼드코어 인텔 코어i7 프로세서, 게임에 최적화된 엔비디아® 지포스 GTX™ 960M그래픽과 세계에서 가장 빠른 512GB PCI익스프레스(PCIe®)X4 의SSD를 갖춘 고성능 노트북이다.

이러한 놀라운 성능에도 젠북 프로 UX501는 96Wh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에게 6시간 이상의 뛰어난 배터리 사용 시간을 보장한다.

ROG G501은 이동 중에도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울트라 포터블 노트북이다. ROG G501은 동급 제품들 중 가장 얇은 노트북으로 비 터치스크린 버전은 경량 알루미늄 재질로 이루어져 무게는2.06kg, 높이는 20.6mm에 불과하다.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강조된 레드베젤과 숫자 키패드 및 표시된 WASD 커서 키를 위한 1.6mm 키 트래블이 부착된 붉은 백라이트 키보드 등 게이밍에 적합한 기능을 갖췄다.

ROG G501은 4세대 인텔 코어 i7 프로세서 및 기존에는 기대할 수 없었던 게이밍 경험을 선사해 주는 새로운 엔비디아 지포스 GTX 960M 그래픽을 탑재하고 있다. 

이같은 강력한 성능을 뒷받침하기 위해 에이수스의 독점 기술인 하이버 쿨 기술이 적용되어 팬 소음은 최소화하면서 발열은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CPU와 GPU의 냉각이 독립적으로 처리되기 때문에 냉각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그 결과 초저소음의 쾌적한 환경에서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즐길 수 있다.

ROG G501은 또한 820 만 화소의 15.6 형 4K/UHD (초고화질)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매우 생생한 영상과 색감을 제공한다. IPS 디스플레이는 178도의 시야각을 통해 수평면과 수직면과 같은 극단적인 포지션에서도 향상된 콘트라스트 및 일관된 색상을 제공한다.

태블릿

미모패드 8(ME581CL)은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8형 LTE 태블릿으로, 매우 슬림하고 스타일리시한 패키지에 강력한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최신 64 비트 인텔 아톰 Z3560 1.8GHz 쿼드 코어 프로세서 탑재와 초고속 802.11ac Wi-Fi및 LTE 데이터 쉐어링으로 우수한 성능과 함께 초고속 커넥티비티를 제공, 사용자들은 최신 앱과 게임을 마음껏 즐기고 고해상도 영상을 빠르게 다운로드하거나 한층 부드러운 인터넷 브라우징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영상과 사진을 실제처럼 보이게 하는 178도 광시야각의 풀 HD 1200 x 1920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하고 있다. 여기에 에이수스 스플렌디드, 트루비비드 색상 보정 기술이 더해져 더욱 뛰어난 비주얼을 선사한다. 

디스플레이는 코닝 고릴라 글래스 3를 적용해 스크래치 저항력과 내구성을 높였다. 강력하지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무게 및 두께 또한 각각 290g 및 7.45mm에 불과해 뛰어난 휴대성을 제공한다.

폰 패드 8(FE380CG)은 빌트인 3G 커넥티비티와 통화 기능을 제공하는 8형 타블렛으로 HD(1280x800) IPS 디스플레이에 5.06mm의 슬림 베젤을 적용했으며, 제품 면적에서 화면이 차지하는 비율이 72.2%로 다른 8형 패블렛(스마트폰+태블릿)보다 넓은 시야각을 제공한다.

또한, 최신 64비트 인텔 아톰 Z3560 1.8GHz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해 뛰어난 에너지 효율과 최신 앱과 게임을 위한 강력한 멀티태스킹과 그래픽 성능을 제공한다. 

전면 듀얼 스피커와 에이수스 소닉마스터 오디오 기술은 영화, 음악 및 게임 감상 시 풍부한 실감 스테레오 사운드를 구현한다. 5메가픽셀 메인 카메라와 2메가픽셀 전면 카메라가 장착돼 뛰어난 고화질의 사진 및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웨어러블

에이수스 젠워치는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스마트워치로 스마트폰과 연동되어 필요시 유용한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에이수스 젠 UI 웰니스 앱을 통해 피트니스 목표를 간편하게 설정하고, 심박수, 스텝 수, 휴식 레벨 등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통계를 기록하는 등 개인 건강 관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에이수스 젠워치는 고유의 스타일리시하고 디테일한 디자인과 고품질 소재 덕분에 201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손목의 윤곽에 따른 커브드 글래스와  부드러욱 가죽 소재의 밴드가 어우러져 우아하면서도 편안하다. 스타일 및 상황에 따라 즉각 변경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계 모양을 제공한다.

에이수스 비보워치는 피트니스 및 웰니스용으로 제작된 웨어러블 스마트워치로, 심박수 측정, 수면 분석 기능이 내장돼 더 건강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돕는다. 

한 번 완충하면 최대 1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소재인데다 IP67의 방진방수 기능을 갖춰 샤워 시 착용해도 좋을 정도로 일상에서 늘 착용하기 좋게 디자인 됐다. 

에이수스 비보워치(VivoWatch) 이용자들은 에이수스 하이비보(HiVivo) 어플리케이션 및 헬스케어 웹사이트에서 각자의 피트니스 목표를 목표를 설정하고, 이를 가족 및 지인들과 실시간으로 공유하며 성취율을 높일 수 있다.

초소형 데스크탑 PC

ROG GR8 콘솔 게이밍 PC는 인텔 i7 프로세서와 풀HD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엔비디아 (NVIDIA) 지포스 GTX 750 Ti 그래픽카드가 탑재되어 있다.  

이 PC는 최대 16GB로 확장이 가능한 DDR3L 메모리, 하드디스크드라이브(HDD) 혹은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및 802.11ac 와이파이가 내장되어 있고, 윈도우 8이 설치되어 있다.

ROG GR8은 미라캐스트(Miracast) 리시버가 내장되어 있고, 간편하게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도록 2.5형 드라이브 확장 베이와 SO-DIMM 메모리 슬롯에 특별히 고안된 커버를 장착했다.

2014 굿 디자인 어워드(2014 Good Design Award) 수상작인 ROG GR8은 무광 블랙 마감과, 마야에서 영감을 받은 디테일, 빛을 발하는 ROG 로고 등 디자인적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본체를 감싸고 있는 두 개의 커버에서 볼 수 있는 아름다운 기하학적 디자인 외에도 효율적인 발열 처리 시스템을 제공하여 발열 및 소음을 낮추고 간편하게 스토리지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ROG GR8은 또한 인체공학적 글라디우스 게이밍 마우스와 M801 기계식 키보드를 제공해 완벽한 게이밍 패키지를 완성했다.

비보미니 펄 화이트 에디션은 초소형 데스크탑으로 다양한 홈 컴퓨팅 환경에 모두 어울릴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깨끗하고 깔끔한 라인과 펄 화이트 색상,‘젠’ 철학에서 영감을 얻은 동심원 패턴으로 케이스 마감을 처리했을 뿐 아니라 가정용 컴퓨팅에 미니멀리즘 철학을 더했다. 

비보미니의 크기는 131 x 131 x 42mm 에 불과하지만 즉각적이면서도 에너지 효율적인 인텔 코어 프로세서 성능을 제공하여 생산성과 더불어 4K(UHD) 비디오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다. 

확장된 접속 기능과 확장 포트를 제공해 사용자들이 저장된 데이터와 미디어 파일에 빠르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 비보미니가 디지털 허브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게 했다. 

에이수스 Wi-FI GO! 기능, 미디어 스트리머 앱 등을 초고속 기가망 802.11ac와 함께 제공하여 사용자들이 완전한 미디어 재생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하고 원격으로 비보미니에 접속할 수 있게 하여 홈 시터어 및 미디어 센터 구축에 가장 이상적인 기능을 제공한다.

모니터와 프로젝터

201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에이수스 MX27AQ 모니터는 27 형 모니터로서 고대 해시계에서 영감을 얻어 고급스럽고 세밀하게 만들어진 디자인을 선보인다. MX27AQ는 환상적인 시각 효과를 위해 불과 0.1cm의 얇은 베젤에 WQHD (2560 X 1440) 해상도의 에지-투-에지 프레임리스 패널으로, 동일한 크기의 풀HD 디스플레이보다 77 % 더 넓은 화면 영역과 25 % 더 선명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MX27AQ는 에이수스 고유의 소닉마스터, ICEpower,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오디오위자드(AudioWizard) 등의 기술을 적용, 최적의 하드웨어와 오디오 프로세싱 결합으로 한층 실감나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MX27AQ는 또한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에이수스 아이케어 플리커-프리(ASUS Eye Care Flicker-Free)와 블루 라이트 기능을 제공한다. MX27AQ의 플리커-프리와 블루라이트는 세계적으로 기술, 안전, 인증서비스를 제공하는 TÜV 라인란드 연구소의 인증을 받았다.

에이수스 P3B 배터리 기반 휴대용 LED 프로젝터는 서류가방에 쉽게 들어가는 가볍고 컴팩트 한 단거리 프로젝터다. P3B는 수명 30,000 시간의 LED 광원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밝기700 루멘으로 선명한 HD 1280X800 해상도를 제공한다. 0.8:1 단거리 렌즈는 P3B가 1m 전방에서 58 형 사선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게 한다.

P3B는 ASUS 와이파이 프로젝션과 함께 사용된다. ASUS 와이파이 프로젝션은 손쉽게 사용 가능한 앱으로 와이파이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들이 모바일 디바이스에 저장돼 있는 콘텐츠를 투사하고 가동할 수 있게 한다.

P3B는 프로젝션 자원들로만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HDMI / MHL (Mobile High-Definition Link) 비디오 인풋, 마이크로SD 카드리더, USB 포트를 통해 사용자들이 PC없이도 발표를 할 수 있게 한다. P3B는 또한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12,000mAh 파워 뱅크로 작동할 수 있다.

네트워킹

에이수스 RT-AC87U는 세계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AC2400 클래스의 듀얼밴드 802.11ac 규격 무선 공유기이다. 에이수스 RT-AC87U는 4개의 유선랜을 지원하고 각각의 별도 안테나를 사용할 수 있다. 

에이수스 RT-AC87U는 멀티유저인 MIMO (MU-MIMO) 기술을 세계에서 처음으로 사용했다. 에이수스 RT-AC87U는 에이수스 아이레이더 (AiRadar) 인 빔포밍(beamforming) 기술이 결합되었고,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며 독보적인 Trend Micro 보안이 적용되는 AiProtection이 있다.

뛰어난 퍼포먼스를 위해 전문적으로 설계된 RT-AC87U는 5GHz 주파수에서 지원하는 속도가 유선 기가비트 이더넷보다 빠르며, 2.4GHz 주파수가 지원하는 속도가 더해져 신뢰할만한 다층 커버리지를 지원한다. RT-AC87U는 여러 개의 디바이스를 사용해도 번개처럼 빠른 네트워크와 높은 안전성을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

에이수스 RP-AC68는 범위 익스텐더와 접속 포인트 그리고 1900Mbit/s 데이터 레이팅의 미디어 브릿지의 세 가지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어, 4K/UHD의 부드러운 비디오 스트리밍과 초고속 파일 전송 및 온라인 게임 속도를 제공한다.

AC1900 클래스의 범위 익스텐더는 일반 가정의 무선 네트워크 범위를 보다 넓혀주고 기존 무선 네트워크의 접속을 세계에서 가장 빠른 5GHz 주파수 무선네트워크로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5개의 기가비트 이더넷(Gigabit Ethernet) 유선랜 포트와 미디어 브릿지(Media Bridge) 기능과 함께 RP-AC68는 무선 연결을 유선 네트워크 디바이스인 게임 콘솔이나 스마트 TV와의 연결을 가능하게 한다

에이수스 RP-AC68는 게임용 노트북인 에이수스 ROG G 시리즈의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되었다. 에이수스 RP-AC68는 에이수스 ROG G 시리즈의 어두운 본체에 독특한 마야 패턴, 그리고 LED 조명으로 힘과 세련됨을 더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