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산업 차세대 기술 컨퍼런스 개최

건설 분야의 3D BIM(Building Information Modeling) 테크놀로지 글로벌 선두주자인 테클라(Tekla, www.tekla.com/kr)가 국내 최대 규모 건설산업 기술 컨퍼런스를 9일 개최하고, 한국 BIM 시장을 이끌 차세대 솔루션을 발표했다.

테클라는 이날 행사에서 건설 프로젝트 계획에서부터 건설 후 운영 관리까지 건설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더욱 정확하고 효율적이며 스마트하게 프로젝트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과 사례를 소개했다.

특히, 국내외 건설 분야의 주요 전문가들이 대거 참석해 테클라 스트럭처스(Tekla Structures)의 최신 버전, AEC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용되는 트림블(Trimble)솔루션과 철골 제작 기계와의 자동 링크 기술, 국내 개발사들의 솔루션 소개 등 건설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테클라 코리아의 박완순 사장은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국내 건설 전문가들과 고객들의 요구와, 점차 부각되고 있는 BIM의 중요성에 관한 트렌드를 반영하여,국내 건설 시장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테클라는 국내 BIM 생태계 구축을 위하여 서비스 체계를 강화하고, 국내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통해 성공 사례를 발굴하는 등 BIM 시장이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