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원넘버 서비스 제공

LG유플러스가 LG전자의 세계 최초 LTE 통신 지원 스마트워치인 ‘LG워치 어베인 LTE’ 출시와 함께 스마트폰과 같은 번호로 사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서비스인 ‘원넘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LG워치 어베인 LTE’는 유심(USIM)카드를 내장해 개통 시 별도의 번호를 부여 받아 단독으로 VoLTE 기반 음성 통화를 비롯한 문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LG워치 어베인 LTE 가입 고객이 기존의 스마트폰과 하나의 디바이스처럼 동일한 번호로 전화 및 문자 송수신을 할 수 있도록 원넘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해 LG워치 어베인 LTE으로 음성과 문자를 발신하면 기존 스마트폰 번호로 수신인에게 전달 된다. 수신의 경우 ▲ 모든 전화∙문자를 스마트폰으로 수신하는 ‘휴대폰 모드’ ▲ 모든 전화∙문자를 시계로 수신하는 ‘시계 모드’ ▲ 전화는 휴대폰에서 시계로 순차 수신, 메시지는 동시에 수신되는 ‘휴대폰 및 시계 모드’ 가 제공된다.

*단, ‘개인인증 확인’, ‘음성 ARS 수신’ 등 규제상 복제 불가능한 문자 제외

이번 원넘버 서비스를 활용하면 고객이 운동이나 외출 시 스마트폰을 휴대하지 않아도 LG워치 어베인 LTE만으로 음성, 문자, 데이터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LTE Wearable 요금제’에 가입하면 월 1만원(VAT별도)에 음성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250MB를 제공받고, 기본 제공혜택 외에도 하나로 묶인 스마트폰의 음성/문자/데이터를 공유 받아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 요금제가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경우 'LG워치 어베인 LTE'에서도 음성/문자/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