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러브 위드 리즈 쇼퍼’ 화보 공개

독일 럭셔리 브랜드 MCM이 스테디셀러이자 아이콘인 쇼퍼백의 새로운 버전인 리즈 쇼퍼(Liz Shopper) 의 출시를 맞아, 아티스트∙셀러브리티 패밀리들이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폼한 리즈 쇼퍼와 함께하는 리즈 쇼퍼 캠페인 화보 “러브 위드 리즈 쇼퍼 캠페인 (Love with Liz Shopper Campaign)”을 선보였다. 

특별한 ‘원 앤 온리(One and Only)’ 리즈 쇼퍼 제품들과 함께 총 7팀의 셀러브리티의 개성을 조화롭게 살려 스타일리쉬한 화보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즈 쇼퍼 캠페인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와 MCM 공식 홈페이지(mcmworldwide.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리즈 쇼퍼 제품 구매는 MCM 전국 매장에서 가능하다. 

포토그래퍼 오중석 패밀리

오중석은 끊임없는 작품 정신을 보여주는 도전적인 포토그래퍼이다. 그는 산뜻한 옐로우, 블루 등 평소 좋아하는 컬러들로 페인팅하여 완성한 아티스틱한 리즈 쇼퍼백과 함께 모델로 나섰다.

이번 화보 촬영에는 돌이 갓 지난 사랑이와 아름다운 그의 부인 권주은이 함께하였다. 특히, 촬영 내내 지치지 않는 사랑스러운 애교를 선보인 사랑이는 현장 스태프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순수한 소녀 감성의 꽃 자수를 통해 그녀만의 섬세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리즈 쇼퍼 백을 완성했다.

한혜연은 바쁜 스케줄에 쫓기면서도 세심하게 한땀 한땀 직접 수를 놓는 열정을 보여주는 한편, 리즈 쇼퍼 백과 함께 분위기 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핫 패션 피플 이지영 – 김장환 부부 

한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지영과 가르텐 모델에이전시 대표 김장환 부부. 패셔니스타 부부답게 그들은 통통 튀는 네온 컬러 스터드를 장식하여 완성한 감각적인 리즈 쇼퍼백을 선보였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촬영 내내 웃음 꽃을 피우며 알콩달콩한 신혼부부의 다정한 분위기를 뽐냈다.

 

 

 

방송인 아드리안 리와 올리비아 리 남매  

아리랑 국제방송 MC 아드리안과 국립 외교원 강사 올리비아 남매는 스패니시 스타일의 레드&블랙 프린지 장식을 이용하여 세련되면서도 키치한 스타일의 백을 선보였다.

또한 촬영 내내 두 남매 특유의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를 발산해 촬영 스태프들에게 많은 웃음 주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