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나침반여행사, ‘365일 무료 픽업 서비스’ 제공

유럽 자유여행객이 늘면서 ‘유럽 에어텔’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자유나침반은 유럽 에어텔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좀 더 편하고 안전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서 ‘365일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유나침반의 무료 픽업 서비스는 가이드가 차량을 이용하여 공항에 도착한 고객을 안전하게 호텔까지 안내하는 서비스로 자유여행객들에겐 가장 필요한 서비스 중 하나이다.

또한 자유나침반 유럽 에어텔 상품은 유럽 왕복항공권을 시작으로 트윈 기준의 투어리스트급 호텔, 1억 원 해외여행자 보험을 공통으로 제공하며, 로마 에어텔 상품을 이용 시 단체 워킹투어를 받을 수 있으며, 파리 상품을 이용 시 세느강 유람선 티켓(바토무슈)을 제공하며 기존의 타 여행사 상품들과는 차별을 두었다.

더불어 3월부터 4월까지 자유나침반 유럽 에어텔 이용 고객에게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총 4개 국가에서 야경 투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자유나침반여행사 관계자는 “자유나침반 유럽 에어텔 상품은 유럽여행의 편안함과 안전을 필두로 자유여행의 재미를 더 할 수 있는 상품으로 유럽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겐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상품”이라고 전했다. 또한 “요즘 주목 받고 있는 그리스여행, 벨기에여행 상품들도 새롭게 개편해 유럽여행객들의 선택을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