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BioStar 2, 다양한 앱으로도 운영 가능

슈프리마가 통합 보안 관리를 위한 개방형 플랫폼 소프트웨어인 BioStar 2를 전세계 시장에 공식 선보였다.

웹 기반의 보안 시스템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인 BioStar 2는 사용자 편의성과 기능성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슈프리마의 신규 플랫폼이다.

슈프리마의 IP 기반 바이오인식/RFID 출입보안 단말기들로 손쉽게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으며, 영상감시, 침임탐지경보, 화재경보 등을 아우르는 보안 툴들과 시스템 통합 관리가 가능하다.

▲ BioStar 2 대시보드

손쉬운 모니터링과 실시간 관리가 가능한 대시보드의 구성을 비롯해 서버와 단말기 간의 사용자 자동 동기화 기능, 시스템 연결 상태를 실시간 관리/감독할 수 있는 자동 감지 기능, 시스템 업데이트와 펌웨어 업데이트의 자동 알림 기능 등은 사용자로 하여금 간편하고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플랫폼은 웹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를 지원하기 때문에, 매시업 등을 통해 CCTV, ERP는 물론, Google Map Engine(구글 맵 엔진) 등의 포탈 서비스를 포함하는 통합 관리 애플리케이션이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클라우드 시스템과의 연계가 가능하고, 각종 어플라이언스에 연동이 가능하도록 높은 확장성을 지원하는 것도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크롬(Chrome),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파이어폭스(Firefox), 오페라(Opera), 사파리(Safari) 등을 모두 활용할 수 있도록 브라우저 기반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해 다양한 클라이언트 장치를 통해 접속,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 밖에도 HTTPS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AES(256비트) 암호화, SHA(256비트) 암호화 등의 데이터 송수신을 통해 강력한 보안성을 제공한다.

슈프리마는 상반기 내에 BioStar 2 소프트웨어 전용의 모바일 앱도 제공할 계획이며, 출입통제에 더해 근태관리까지 가능한 업데이트 버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슈프리마 이재원 대표는 “BioStar 2 소프트웨어는 단순한 출입보안 관리 소프트웨어를 뛰어 넘는 개방형 통합 보안 플랫폼으로서 가치가 매우 높다” 며 “’Easy to Use, Easy to Integrate, Easy to Update’의 캐치프레이즈가 이번 신규 솔루션의 가치를 한 마디로 표현해준다”고 일축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