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한 프로그래밍 가능한 고속 재충전 가능

프리스케일은 웨어러블 및 휴대용 사물간 인터넷(IoT) 디바이스를 위한 아날로그 이중 경로 배터리 충전기를 발표했다.

단일 셀 리튬 이온 및 리튬 폴리머 BC3770 충전기는 완전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며, 초소형 크기로 프리스케일의 i.MX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및 키네티스(Kinetis) 마이크로 컨트롤러(MCU) 제품을 기반으로 하는 휴대용 임베디드 시스템에 빠른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BC3770은 빠른 충전 속도, 긴 배터리 수명, 장시간 포터블 사용에 대한 시장 수요를 충족하면서 OEM과 시스템 설계자가 디바이스 과충전과 과열을 방지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BC3770 충전기와 승압 조정기 회로는 1.5MHz에서 스위칭되어 외부 수동 부품의 크기를 최소화함으로써 효율성을 개선하고 공간과 비용을 절약한다. 또한 제품의 충전 매개변수와 동작 모드는 최대 400kHz로 작동하는 I²C 인터페이스를 통해 완전한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므로 고도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프리스케일의 아날로그 센서 그룹 총책임자, 제임스 베이츠(James Bates)부사장은 “IoT로 인해 연결된 배터리 구동형 디바이스의 수와 종류가 증가하면서 충전은 한층 까다로운 작업이 됐다"면서 “프리스케일의 새로운 BC3770은 OEM이 웨어러블 디바이스, 무선 게임 컨트롤러 및 모바일 POS 단말과 같은 새로운 IoT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수요에 보조를 맞추기 위해 필요한 프로그래밍 기능과 통합, 효율성을 제공한다.

프리스케일의 전원 관리, MCU 및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 포트폴리오와의 완벽한 통합은 갈수록 복잡해지는 배터리 구동형 IoT 디바이스의 제작 속도를 높이고 간소화하는 완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