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믹 패키지 트랜지스터에 비해 열 저항 30% 낮아

프리스케일 (www.freescale.co.kr 한국 대표이사 황연호)은 플라스틱 패키징 형태의 RF 전력 트랜지스터를 발표했다. 새로운 MRFE6VP61K25N은 1250W CW이상, 새로운 MRFE6VP6600N은 600W 이상의 출력을 제공한다.

프리스케일의 플라스틱 패키징은 매우 적은 기구적 공차를 허용하므로 대규모 납땜 공정과의 호환성을 제공하고 세라믹 패키지 트랜지스터에 비해 30% 낮은 열 저항 성능을 제공한다. 

이 열 저항 성능은 새로운 제품의 높은 효율 및 이득 성능과 결합되어 향상된 성능과 방열 재료비 감소를 통해 시스템 비용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새로운 제품들은 CO2 레이저, 플라스마(Plasma) 생성 장비, MRI 증폭기 및 입자 가속기, FM 및 VHF 방송 송신기를 포함한 산업 및 방송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전력 트랜지스터다.

프리스케일 RF 사업부 총책임자인 폴 하트(Paul Hart) 전무는 “새로운 제품은 산업 분야의 중대한 RF 혁신을 제공하는 프리스케일의 오랜 전통을 지속적으로 이어가는 제품"이라면서 “RF 성능을 저해하지 않으면서 플라스틱 패키징의 장점을 제공하는 것은 큰 진전으로, 당사 고객은 이를 사용하여 경쟁이 치열한 산업 시장에서 차별화된 성공적인 최종 제품을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