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렐이 최대 10.7Gbps의 데이터 처리량 및 8GHz의 클럭 처리량을 보장하는 초고속, 저지터(Low Jitter) 유니버설 로직 게이트인 ‘SY58051AU’를 공급한다.

새로운 마이크렐의 애니게이트(AnyGate) 차동 로직 디바이스는 앤드(AND), 낸드(NAND), 논리합(OR), 부정논리합(NOR), 딜레이(DELAY), 니게이션(NEGATION)과 같은 2개의 부울 변수(Boolean Variables)로 수많은 로직 기능을 구현할 수 있다.

SY58051AU의 차동 입력은 VT 핀 전반에 걸쳐 터미네이션(termination) 네트워크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독창적인 내부 터미네이션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능은 디바이스를 외부의 레지스터-바이어스 또는 터미네이션 네트워크 없이도 각기 다른 로직 표준, 즉 AC-커플링 및 DC-커플링과 모두 손쉽게 인터페이스할 수 있도록 한다. 

▲ 마이크렐의 새로운 로직 디바이스인 'SY58051AU' 블록도.

이를 통해 정확하고 스터브-프리(Stub-Free) 저지터 인터페이스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다.

차동 CML 출력은 내부 50Ω 소스 터미네이션 및 400mV 출력 스윙 환경에 최적화돼 있다.

이번 애니게이트(AnyGate) 차동 로직 디바이스는 데이터 통신 시스템, OC-192/OC-192+FEC 데이터-클럭, 모든 SONETOC-3, OC-768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며 광채널 및 기가비트 이더넷, ATE, 테스트 및 측정 장비에도 이상적이다.

SY58051AU 디바이스는 2.5V에서 3.3V의 공급전압 범위에서 동작하며 완벽한 산업온도 등급범위인 -40℃~+85℃를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