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 element14에서는 MEMS 자세 및 방향 기준 시스템을 위한 신뢰할 만한 업계 표준을 제공하는 Xsens의 MTi 제품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Ti 제품군은 MTi 10 및 MTi 100 등 2가지 시리즈로 나뉜다. MTi 10은 정확성은 우수하나 IO 옵션이 제한된 엔트리급 모델이다.

100 시리즈는 MEMS IMU 중에서도 혁신적인 새로운 제품군으로 지금까지 찾아볼 수 없었던 정확성을 갖추고 다양한 IO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방향 및 자세 센서 모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4세대 MTi는 안정적인 MEMS 기반 AHRS, VRU 및 IMU에 대한 새로운 업계 표준을 규정하는 제품이다.

시스템 통합 사업자는 MTi 10 시리즈를 이용하여 3가지의 다양한 통합 수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IMU, VRU, AHRS). MTi 10 시리즈 및 고성능 MTi 100 시리즈는 기계, 전기 및 통신/API 인터페이스를 공유하여 다양한 3D 모션 트래킹 요건에 부합하는 통합을 손쉽게 할 수 있다.

전 제품은 3D 관성 센서 어셈블리(ISA: 자이로스코프 및 가속도계), 자기계가 기본 포함되며 기압계 및 GNSS 리시버는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MTi 전 제품은 강력한 멀티프로세서 코어를 지원하도록 설계되어 상하 이동, 회전, 편향 조절 시 랙이 거의 없으며 3D 선형 가속 출력, 회전율(자이로) 및 100 시리즈의 경우 자계(지자계 포함) 및 기압 측정까지 가능하다.

MTi-G-700 GPS/INS는 3D 위치 및 3D 속도 측정 기능도 제공한다. 50여개의 다양한 출력 포맷이 MTi 인터페이스로 제공된다. 제품별 출력 포맷은 섹션 4.1에서 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