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인터내셔널(이하 다빈치)이 유통 중인 티티 이스포츠(Tt eSPORTS)의 신규 게이밍헤드셋 제품인 크로노스(Cronos)를 공식 출시한다.

크로노스는 미국 뒤퐁(DuPont)의 특허 소재인 라이크라(LYCRA)를 채용했다. 라이크라는 고탄성 우레탄 섬유의 상표명으로서 인장강도, 굴곡성, 내마모성, 내열성 모두가 우수해 군용이나 의료용과 같은 특수 용도로 널리 이용되고 있다. 크로노스는 이러한 라이크라 소재를 헤드 밴드 부분과 이어 패드 부분에 적용해 높은 내구성과 함께 최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세련된 외형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드라이버 유닛 외벽의 배틀 드래곤(Battle Dragon) 티티 이스포츠 로고와 마이크 부분의 LED를 가미해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구현했다.

기본적으로 분리형 케이블 방식의 크로노스는 PC에 연결할 수 있는 USB, MIC/SPEAKER 케이블을 비롯하여 각종 모바일 기기 및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과 같은 콘솔 게임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는 전용 케이블을 함께 제공해 제품의 범용성도 넓혔다.

▲ 새로운 게이밍 헤드셋인 크로노스는 내마모성, 굴곡성 등이 우수한 라이크라는 고탄성 우레탄 섬유를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강력한 자성으로 고급형 음향기기에 널리 사용되는 네오디뮴(NeoDymium) 자석으로 만들어진 40㎜ 드라이버 유닛이 사용돼 게이밍 환경뿐 아니라 풍부한 음역대 표현으로 영화나 음악 감상용으로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다.

또 플렉시블(Flexible) 소재로 제작된 마이크는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자유자재로 구부려 사용할 수 있으며 케이블에 연결된 리모트 컨트롤러를 통해 음량 조절 및 마이크 음소거 기능 역시 지원한다.

이밖에도 노이즈 신호를 억제 하는 특수 금도금 처리된 커넥터와 줄 꼬임을 방지해주는 슬리빙 처리된 케이블, 고급 파우치를 기본 제공해 보관 및 휴대가 간편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하는 등 기본에 충실한 다양한 구성들을 갖췄다.

이번 크로노스 게이밍헤드셋은 블랙,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준비돼 있다. 국내 유명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