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플랜, 곡면 보호까지 '애플 아이폰6용' 풀커버 글라스 필름 출시
상태바
그랜드플랜, 곡면 보호까지 '애플 아이폰6용' 풀커버 글라스 필름 출시
  • 신윤오 기자
  • 승인 2015.01.17 0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6가 곡면 디자인으로 출시되면서 애플의 마니아들은 어떻게 하면 곡면 부분까지 보호할 수 있을지 고심 중이라고 한다. 


‘그랜드플랜(www.uzzum.com)’은 곡면까지 보호할 수 있는 애플 ‘아이폰6’ 전용 ‘아마스 풀커버글라스(강화유리) 필름’을 출시했다. 

‘그랜드플랜에 따르면 ‘아마스 커버글라스’는 세계 점유율 1위 글라스인 ‘아사히글라스’를 채택, 안전함과 강도를 높이기 위해 9H의 강한 경도를 지닌 글라스를 사용했다. 안전성까지 한번 더 생각했기 때문에 비산방지 효과까지 있다. 

‘아마스 커버글라스’는 풀커버글라스(FULL COVERED GLASS) 필름으로 아이폰6의 곡선 부분까지 완벽히 보호할 수 있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안전 필름이다. 또한, 투과율 94% 올레포빅코팅을 입혀 기름과 지문, 이물질을 최소화하며 고투과율을 자랑한다. 

타사 아이폰6 필름과는 다르게 아마스 커버글라스는 후면필름을 제공한다. 후면 필름은 충격방지 효과와 박테리아를 99%까지 제거 가능한 후면전용 ‘항균충격흡수필름’이다. 

‘아마스 커버글라스(강화유리) 필름은’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두 타입으로 출시되었고,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다. 이 제품은 온라인 공식판매점 어쩜닷컴(www.uzzum.com)에서 할인 행사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